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매일 일기라도 써야 겠다.

in #kr6 years ago

저도 보상때문에 뭔가 좋은 글을 올려야겠다는 생각이 머리한켠에 늘 있는거 같아요ㅋㅋ 얽매이지 않고 즐길 수 있어야 오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ㅋ 그리고 제주에서의 삶 여전히 너무 부럽습니다ㅠ 그리고 함께 작업해서 뜻 깊은 경험이었어요!ㅎㅎ

Sort:  

경아님은 항상 좋은 글만 올려주시잖아요! :)

퇴사하시고 제주도로 오세요~ 제주도에 한달살이 체류지원 사업도 하고 있고, 디지털노마드를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들이 있어요. 창업 지원사업도 많고요. ^^

https://www.facebook.com/groups/1722427378043847/

제가 운영 중인 "제주 IT 프리랜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시면 여러 정보들 얻으실 수 있습니다!

요새 하는일에서 점 점 빛이 보이는거 같기도 하고요ㅋㅋ 페북 안한지 오랜데 들어가봐야겠네요!!ㅋㅋ항상 용기 주셔서 감사해요. 월요일 저녁도 가족들하고 행복한 저녁되시구요!ㅎㅎ

금손닷컴도 잘되고 있나요~? :)
저도 경아님 금손닷컴 보고 다시 티스토리도 부활 시켰어요. 애드센드도 활성화 시키고요.

아 그러셨군요! 사실 금손사이트 애드센스 수익은 별 재미는 없어요ㅋㅋ 그냥 가끔 들어가서 아 그래도 조금이라도 수익이 생기고 있구나 하며 위안삼는 정도에요ㅎ 지금은 방향성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ㅎㅎ

금손닷컴 컨셉 매우 좋다고 생각해요. :)

애드센스 수익을 다시 구글 애드워즈 광고에 투입해보세요~ :)
페이스북 광고도 좋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1821.21
ETH 3068.39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