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오늘 포스팅은 성공적이다~!!

in #kr6 years ago

composition-3230164_1920.jpg


스팀잇에 가입을 한지 50일 정도가 되어간다. 어렸을때나 평소에도 글쓰는걸 지독히 싫어 했지만 스팀잇을 시작하고 나서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매일 포스팅을 했다. 평소에도 sns를 잘 하지 않는 편이라서 처음 해보는 스팀잇의 모든것들이 낯설고 어려웠지만 하루하루 글을 쓰다 보니 이젠 제법 익숙해진걸까... 초반에 했던 포스팅들에 비해서 포스팅의 내용이나 사람들과의 소통이 원활해 졌음을 느낀다.


스팀잇에는 자기 재능을 살려서 포스팅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좋은글들이 참 많다 나는 이러한 재능이 없다 보니 주로 소갯글 위주로 포스팅을 하지만 나름 심혈을 기울여서 열심히 포스팅을 한다 그러고 나서 항상 "음 오늘 포스팅도 성공적이군~!" 이라는 생각과 함께 은근 기대를 하며 포스팅을 마무리한다.


하지만 현실은 언제나 ...이다 그래도 항상 도움주시는 감사한 분들 덕분에 꾸준히 여기까지 올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요새는 사람들도 많이 빠진것 같아서 댓글이 하나만 달려도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 그래서 그런지 명성이 높은 스티미언분들 포스팅을 보면 보팅금액 보다는 달려 있는 수많은 댓글들이 더 부럽다.ㅎㅎ 나는 오늘도 성공적인 포스팅을 위해 꾸준히 포스팅을 할것이다.


날씨도 꾸리꾸리 한 날에 잘 어울릴것같은 정키-진심 들으며 남은 오후도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랄게요~

Sort:  

@리스팀 리스트

이 글을 리스팀 해주신 소중한 분들입니당~

리스팀 목록
sindoja

이 노래 정말 많이 들었었는데.. ㅎㅎ 이노래 아시는분들이 크게 많진 않더라구요 명곡인디!

오~! 이노래를 아신다니 반갑네요 ㅎㅎ 정말 명곡이죠 보통 홀로를 많이 드으시는데 저는 진심이 훨씬좋아요 ㅎㅎ

점점 익숙해져가더라구용 처음이조금 어렵지 ~~

익숙해지다보면 좀더 즐겁게 스팀잇을 하고 있겠지요?ㅎㅎ

솔직히.. 저도 사진을 끼워 넣는 건 긴 글을 그 흐름대로 이어갈 자신이 없어서이기도 합니다. ^^ 그래도 즐기는 마음으로 계속 해보자고요. ^^

ㅋㅋㅋ 저도 은근히 사진을 많이 끼워 넣고 있어요 사진으로 어느정도 커버를 쳐야 설명이 가능하기 때문이기도 하니까요 ㅎㅎ

듣기 좋은 노래네요.
오늘 포스팅도 성공적이시네요!!

노래를 들어주셨다는것에 대해 더 기쁘네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노래거든요 정말 성공한것 같아요 오늘은 ㅋㅋ 많은분들이 댓글을 달아주셔서 씐나네요~!

좋은 노래 추천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좋은 글 기대할게요~
저는 영상 콘텐츠를 올리고 있는데 가끔 와서 봐주세요 :)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하겠습니다 ㅎㅎ 꼭 찾아뵙고 들르겠습니다 ^^

화이팅!

같이 화이팅~!

소통하는데 그렇게 대단한 글이 필요한게 아니죠! 자신의 마음만 담겨있다면...ㅎㅎ 오늘하루도 수고 하셨네요^^

독거님도 오늘하루 수고 많으셨습니다 ㅎㅎㅎ 영혼을 담고 있습니다~!!!

저도 글쓰는건 아주 엉망이라 매일매일 힘이들어요..

자주 뵙고 소통할께요..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물론 글을 잘쓰면 도움이 되겠지만, 자신의 진심을 넣고, 정성을 첨가한다면 사람들과의 소통을 더 잘할수 있게 되는것 같습니다!!

맞습니다 ㅎ 소통이 정말 중요하죠!!!! 저도 소통을 많이 하려고 노력은 하는데 시간이 많질않아 쉽지는 않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