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한 생존 서바이벌 게임[스팀잇 생존게임6탄]

in #kr6 years ago

war-venue-494345_1920.jpg


어느날 내 벙커에 말이 안통하는 용병이 놀러와서 메세지를 남겼다. 서툰 우리나라 말로 "널 좋다 내글 좋아" 라는 메세지 였다. 도대체 이게 무슨소리일까... 이 곳 스쟁터에는 한국 용병들 말고도 많은 외국 용병들이 같이 거주를 하고 있는데 가끔 보면 이렇게 외국인 용병들이 찾아올 때가 있다고 한다.


조심스레 발길을 옮겨가며 다른 용병들의 현수막에 걸린 메세지를 확인 해보면 꽤나 많은 외국인 용병들이 어색한 한국어로 메세지를 남겨놓은 곳들이 종종 눈에 띄었다. 이 곳에서는 전쟁에 오래 많이 참여 할수록 내 이름표 옆에 숫자가 올라간다. 그 숫자는 이 생존률 희박한 치열한 전쟁터에서 주어지는 훈장과 같은 명예인 것이다.


보통 그 숫자가 높은 용병들을 찾아가 구걸을 하는 형식의 히피 용병들이 였던 것이다. 평소 숫자를 잘 확인 안하던 나는 내 이름표 옆에 숫자를 보니 어느새 꽤나 많은 숫자가 올라가 있었다. 이곳 스쟁터에 참여한지 2달이란 시간동안 벌써 이만큼의 숫자를 올렸다는 뿌듯함이 밀려왔다.


얼마 전 해킹 메세지로 인해 비록 빈털털이가 되었지만 나에게 처음 찾아와준 히피 용병에게 고마운 마음과 약간의 여비를 담아서 메세지를 보내 주었다. "배워와 한글 오지마 안배울거면"


즐거운 주말이네요~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 제이레빗-요즘너 말이야 들으시면서 즐거운 점심식하들 하세요~^^

Sort:  

ㅋㅋㅋㅋ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이 시리즈 너무 좋아!!

감사합니다 ㅋㅋ 댓글이 너무 늦엇네요 요새 통 바빠서 ㅠ

덕분에 한글이라는걸 알게되는 사람들이 조금 늘었군요.

옙 ㅋㅋㅋ 한글 전도사 되게 생겼네요~!!

제가 좋아하는 생존게임 시리즈군요 +_+ㅋㅋㅋ
주말이 끝나가네요! 마지막까지 즐거이 보내시라고 풀봇 놓고갑니다 춍춍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카카오톡 옴팡이 이모티콘 이벤트는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https://steemit.com/kr/@goldenticket/x-x-13-50

목소리가 너무 좋네요..보팅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