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묘한 표정까지 캐취 하는 웹툰[덴마]

in #kr6 years ago

덴마

2018-03-20 14-56-18.jpg

오늘은 웹툰을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덴마라는 웹툰입니다. 매주 화요일 일요일날 연재를 합니다. 대략적인 내용은 특수능력을 지닌 능력자들간의 행성과 행성들 간의 전쟁을 하는 내용 정도로 알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ㅎㅎ


2018-03-20 14-56-57.jpg

덴마라는 웹툰은 웹툰계에서도 알아주는 지각대장입니다. 작가는 양영순 작가인데 이 작가가 늦지 않고 재시간에 연재하면 항상 사람들이 댓글로 N사에서 잡아다가 감금시켜놓고 그림그리게 시킨다고 양형 구출하러 가자는 댓글들이 달리곤 합니다 ㅎㅎ


2018-03-20 15-11-24.jpg

웹툰을 몇번 보면 어떠한 내용인지 이해가 되지만 이 웹툰을 글로 설명해 드릴려니 어디서 부터 어떻게 어떤식으로 설명해 드려야할지 참 난해하네요 ㅋㅋㅋ 그렇다고 제가 이상한건 아니에요 혹시라도 이 웹툰 보신분들이 계시면 공감하실거에요...


2018-03-20 15-13-40.jpg

여러 챕터로 나뉘어져 있는 형식이구 이 챕터들이 전부다 너와 나의 연결고리~! 다 연결되어 있습니다. 위 그림을 보시면 미세한 차이를 느끼실수 있으신가요~? 첫번째 컷이랑 두번째컷의 미묘한 표정 차이를요 ㅎ 이 웹툰은 이런것들 찾는것 또한 매력입니다. 산수유 CF마냥 몸에는 좋은데 설명할 방법이 없듯이 내용은 좋은데 설명할 방법이 없네....


화요일도 이렇게 거의다 저물어 가는군요 키썸-맥주두잔 들으시면서 오늘은 정말 딱 맥주 두잔만 해야겠네요~!

Sort:  

믓시엘... 진짜 명작이죠ㅋㅋ

믓시엘.... 알아보시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덴경대입니다.

같은 덴경대로써 팔로우 안할수가없네요

저도 안할수가 없네요 믓시엘... 약해빠진 다이크...ㅠㅠ

그래서 지금 계속 연재중이에요?
하도 지각해서 완결나오면 봐야지 하고 묵혀둠요..

지금 많이 나왔으니까 충분히 몰아볼 양 됩니다~!

오 웹툰은 잘 안보는데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함 봐야겠어요

ㅎㅎ 한번 보는걸로는 이해하기 힘드실수도 있으세요 두세번은 보셔야 재밌구나~!라는걸 느끼실것 같아요 ㅎㅎ

요즘은 전날에 올리더라구요
정시엘~

오호 양형 감금당한듯....여기 은근히 덴마 보시는분들이 많으시군요 ㅋㅋ 반갑네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저 귀여운 표정 어쩔 ㅎㅎㅎ 저렇게 구체적으로 표정 그린 웹툰 넘좋아요 ㅋㅋㅋ

미묘하게 묘사를 아주 잘해놨어요 근데 글씨 읽다보면 찾기 힘들고 거의 댓글보고 다시한번 보면 아!!! 하면서 감탄하게 되요 ㅋㅋ

ㅋㅋㅋ 아시는분들은 믓시엘... 한마디면 설명이 가능한데 참 설명하기 어려운 욉툰이네요 믓시엘...

무슨 내용이길래 말로 풀기가 참;;
유명하다는건 저도 익히 들었다고는 하지만...
보지는 않은 작품이네요..

잘 보고 가요

정말 덴마라는 작품은 설명하기 난해합니다.....이 작품을 본사람만이 이해를 할수있죠 ㅋㅋㅋ 우주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여러 사건들을 다룬 만화인데 에피소드들도 많거든요~?근데 에피소드 하나하나 다 주옥같고 재밌는데 무슨 만화라고 설명을 드려야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1
BTC 69345.27
ETH 3816.4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