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디즈니 어른동화....[코코]

in #kr6 years ago

코코

KakaoTalk_20180410_143651564.jpg


부인과 어린 딸을 남겨놓고 음악을 하기위해 홀연히 집을 떠나버린 남편...어린 딸을 먹여 살리기 위해 신발을 만들기 시작한 부인은 남편에 대한 증오와 미움으로 집안에서 음악과 관련된 일들을 금지시키고 대대손손 음악과 거리를 두며 살아가게 된다. 하지만 뮤지션이 꿈인 고조 손자 미구엘...뮤지션이 되기 위한 뜻밖의 모험이 펼쳐진다.


GIF34t3q4r.gif

몰래 연주회에 나가고 싶었던 미구엘은 기타가 망가져 죽은자의 물건에 손을대고 그로 인해 저주에 걸려 뜻밖의 사후세계 체험을 하게되는 신세가 되고마는데...


GIFsdasdfsadf.gif

영혼들이 사람인 미구엘을 보고 놀라는 아이러니한 장면 귀신은 무섭다는 편견을 완벽히 깨버릴 정도로 귀신들이 너무나도 귀엽고 착하게 잘 표현해 케릭터화 한것 같다.


GIF124.gif

영혼들도 사후세계에서는 즐겁게 인간처럼 생활을 하다가 인간세계에서 날 아는 사람들의 기억에서 잊혀지면 완전히 사라지게 되면서 어디로 가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기억에서 잊혀진다는건 정말 슬픈 일인것 같다.


GIFsdfgsadfsadf.gif

취존을 제대로 보여주는 장면인것 같다. 모두 Yes 일때 혼자 No를 외칠수 있는 용기~!!ㅎㅎ음악에 관련된 애니메이션이라서 장면 때마다 나오는 노래들도 좋고 가족,연인,혼자,친구랑 봐도 무방하리 만큼 유익하고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이였던것 같다.


요새 이것저것 할일들이 너무 많아서 포스팅 쓸 짬이 잘 안나는데 오늘은 다행히도 포스팅을 할수 있게되서 기쁘네요 ㅎ 바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부는데 다들 안날라가게 조심들 하세요~!!!

Sort:  

리멤버미~~~
저도 엄청 재미있게 봤습니다.
만화 영화 정말 안좋아하는데... 좋아지게 만든 영화 중 하나예요.
처음 시작할 때 엘사공주님이 나오셔서.. 극장 잘못들어왔나 너무 놀라기도 ㅎㅎㅎ

리멤버미~!! 이 글에 음표들이 살아 숨쉬면서 제게 노래를 들려주는것 같네요 ㅋㅋ 만화영화가 취향이 아니신데도 재밌게 보셨으면 이미 끝~!

저도 코코 봤는데 가슴이 찡~ 해지더라구요.

그러면서 사람의 상상력은 대체 어디까지인 것인가 라는 생각도 들고ㅎㅎ

저도 보면서 상상력에 너무 놀랐어요 ㅎㅎ 이어주는 다리 사후세계에 대한 표현력 정말 대단했던것 같아요 ㅎㅎ

이 영화보구 엉엉 울었어요...
요즘 넘 자극적인 영화가 많아서 영화보기 겁이 났는데 잘 봤습니다...

정말 감동적이죠ㅎㅎ 요새는 드라마며 영화며 뉴스며 전부다 자극적이잔아요 ㅎ요즘 트렌드가 자극인가봐요 ㅎㅎ

애니매이션을 좋아해서 이것저것 잘 찾아보는데
요건 보고 정말 찡하더라구요ㅜ
잊혀진다는게 정말 슬픈일이라는 것 같다는 말씀이
크게 공감된다는 ㅎ
감명깊게 봤던 애니~! 다시금 떠올려보고갑니다.~^^

영화 보는도중 저런 세계가 있으면 죽을맛 나겠구나 라는 생각을 하는 도중에 잊혀짐과 동시에 영영 소멸되는 영혼을 보면서 정말 슬프더라구요 ㅎ

이 영화 궁금했는데....
kyungbi105님 후기 보니 꼭 봐야겠네요^^

기회가 되신다면 꼭 보시길 바랍니다~^^아주 잔잔한 감동이 있는 영화에요 ㅎ

저도 엄청 재밌게 못봤네요.... TV에서 언젠가 해주겠죠!

ㅋㅋㅋㅋ 엄청 재밌게 못보셨다니 ㅠㅠ 3년 내로는 tv에 방영되지 않을까 싶네요 ㅠ 그전에 기회가 되시면 한번 봐보심이 ㅎ

가심을 재대로 잡았다 시피 했던
영화가 아니었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드네요...

그래픽하며 내용하며
어느것 하나 빼놓을게 없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잘 보고 가요

맞아요 ㅎㅎ 정말 빼놓을게 없는것 같았어요 스토리 구성이며 그래픽이며 내용이며 ㅎ

정말 마음에 쏙 들었던 영화에요 ^^

제 마음속에도 저장~오랜만에 디즈니 애니 정말 재밌게 봤네요 ㅎㅎ

와. . 그림만봐도 재미가 느껴져요 ㅎ 넘 귀엽네요 나중에기회되면 봐야겠어요 ^^

예 기회 되시면 한번 봐보세요 ㅎ 완벽에 가까운 애니?!ㅎㅎ 그정도는 아니지만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769.55
ETH 2910.0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