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너무 푹 빠져 있어요..뜻밖의 겜밍아웃...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416_145114327.jpg

유년 시절부터 유독 게임을 좋아했던 나...
한동안 게임중독 수준까지 갔다가
요새는 좀 뜸한 수준이였었다....


KakaoTalk_20180416_145744498.png

그러나 요새 모바일 게임들이 왜이렇게 잘 나왔는지 ㅠ
회사 사람들과 함께 시작하게된 게임 열혈강호..
그때는 몰랐다 이게 불행의 시작이였을줄은...


KakaoTalk_20180417_161735752asdfsadf.jpg

이런류의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되있는 열혈강호
회사 분들도 게임을 좋아하다 보니 같이 쿵짝이 맞아
킬링타임용으로 시작을 했지만 요새는 서로 일을 못할정도로
핸드폰들만 처다 보고 있다.....
재미는 있지만 중국에서 중국 부자 기준?!으로 만든게임인것 같다.
현질 유도가 어마어마 하지만 아직은 그럭저럭 재밌게 하고 있는 중이다.
혹시라도 하고 계시거나 하실분들이 계시다면 천운악 서버 데쓰엉 귓말주세요~ㅎㅎ
같이합시다~!!!!!!


후...정말 눈코뜰새 없이 바쁜하루네요 다들 오늘도 즐거운 오후 보내시길 바랄게요~^^

Sort:  

엥? 열혈강호면 우리나라 만화 아닌가요? 이거 중국에서 만든 동명 게임인가요? 모바일 게임은 영 관심 밖이라... ^^;

노아언닌 젤다의 전설만으로도 충분할듯~ ㅎㅎ

네 만화는 우리나라건데 만든건 중국에서 만들었어요 관심을 가지고 해보시면....흐흐

ㅋㅋㅋ 일을 못할정도면 중독입니다! 가까운 병원으로...ㅎㅎ
적당히 즐기면 참 좋죠^^

다행히 컴퓨터로 도 돌릴수 있는법을 찾아서 컴퓨터로 하고 있어요 병원은 패쓰하는걸로~ㅋㅋㅋㅋ

열혈강호가 원작과는 엄청 다른 느낌이네요;;

바쁜 하루 마무리 잘 하셨기를. :)

그런가요 저는 컴퓨터게임 원작을안해봐서요 ㅎㅎ감사하니다 마무리는 했지만 오늘도 바쁘네요?ㅋㅋ

게임에 한번빠지면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 ㅎㅎㅎ 재밌는걸 찾으셨다니 좋네요

아픔도 잊고 열심히 하고 있어요 ㅋㅋ 일 해야 되는데 큰일났네요...ㅋㅋ

일상에 이런 작은 활력소가 있으면 좋죠~^^/
어렸을 때보다는 게임을 덜하긴 하지만..
지금도 게임이라면 미소가.. ^^;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저도 나름 게임중독입니다 아직도 리니지2나 아키에이지 하고 있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kyungbi105!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kyungbi105!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673.68
ETH 2904.63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