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he coin is related to the country in Africa?

대마초와 블럭체인 말도 안되는 연결고리인데 비슷한 것이 얼마나 많을 지 상상됩니다.
ㅠㅠ

그렇죠. 특히 대마초 산업과 블록체인은 별다른 연결고리가 없어보입니다.

무조건 블록체인이랑 엮는게 좋지 않다는 걸 보여주는 사례이군요. 대마초랑 블록체인이라...ㅋ 잘보고갑니다~

닷컴버블 때 처럼 우선 블록체인과 관련되어 있으면 핫해 보인다고 생각하나 봅니다..

저도 공감합니다... 요즘 스타트업의 대다수가 블록체인 관련이고... 필요없어 보이는 기능들까지 전부다 블록체인이라는 카테고리로 묶어버리더군요..

연재 하시는 내용들 정말 흥미롭게 잘 보고 있습니다. :)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빅데이터는 데이터의 축적을 기반으로 합니다. 블록체인은 데이터를 분산시키는 일을 합니다. 둘은 물과 기름입니다.

AI는 패턴 학습을 통한 적응과 의사결정과정을 기본으로 합니다. 블록체인은 일률적이고 자동화된 시스템입니다 둘은 물과 기름입니다.

GANA 코인에서는 말도 안되게 연결 되어 있는 것이 맞지만, 위의 내용들과 달리 빅데이터 및 AI도 충분히 블록체인과 잘 연결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최근의 Neural Network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AI들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이 AI들은 기본적으로 사람이 하던일을 사람보다 더 잘 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촛점이 맞추어져 있습니다. 이런 측면에서 보았을 때, consensus algorithm 개발에 필요한 parameter optimization 영역 등에서 AI가 앞으로 충분히 많은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또한, 블록 체인 자체와 관련 없이 application layer에서도 사용자들의 경험을 분석하고 더 좋은 쪽으로 발전 시켜나가는데 있어서 AI의 도입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관련 업계 종사자로서 한마디 적어 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유익한 글 기대할께요!

예. 가나 프로젝트가 성질이 다른 것을 무리한 방법으로 연관시키려고 하는 것을 비판하다 보니 블록체인과 빅데이터(기계학습)이 전혀 섞일 수 없는 것처럼 표현을 하게 되었네요..

@kdh812 님 말이 맞습니다. 블록체인 합의체계를 만드거나 사용자영역에서 AI가 충분히 사용될 수 있을겁니다. 감사합니다^^

가나 코인은 ICO시 노갑성 의 명의를 무단으로 도용 하였습니다.

가나 코인은 Estonia에 세워진 paper company인 Gana Technologies OU를 통해 ICO를 진행하였으며 , 여기 법인 등기 서류를 보면 노갑성은 전혀 나와 있지 않습니다.

가나 코인의 주체 세력들인 박유상, 최용준등이 노갑성대표의 이름을 무단으로 도용하였습니다. 노갑성 대표는 가나 코인의 주식이나 코인을 전혀 소유 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기사가 노갑성에게 한번 문의도 없이 작성된바 , 이기사를 삭제하지 않으면 민사 및 형사 소송울 당할 수 있습니다.

박유상, 최용준등이 명의 도용을 인정한 법적 서류가 존재하니 유념하기 바랍니다. 본기사 작성자가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싶다면 노갑성의 이메일인 [email protected]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가나 코인은 ICO시 노갑성 의 명의를 무단으로 도용 하였습니다.

가나 코인은 Estonia에 세워진 paper company인 Gana Technologies OU를 통해 ICO를 진행하였으며 , 여기 법인 등기 서류를 보면 노갑성은 전혀 나와 있지 않습니다.

가나 코인의 주체 세력들인 박유상, 최용준등이 노갑성대표의 이름을 무단으로 도용하였습니다. 노갑성 대표는 가나 코인의 주식이나 코인을 전혀 소유 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기사가 노갑성에게 한번 문의도 없이 작성된바 , 이기사를 삭제하지 않으면 민사 및 형사 소송울 당할 수 있습니다. 박유상, 최용준등이 명의 도용을 인정한 법적 서류가 존재하니 유념하기 바랍니다.

본기사 작성자가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싶다면 노갑성의 이메일인 [email protected]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오히려 공개되어 있어서 사용자 스스로 나서는 빅데이터는 있을 수는 있어도 개발자나 개발 재단 측에서 한다는 것은 무리죠ㅋㅋㅋㅋㅋ

예. 그건 지금 구글이나 페이스북에서 하는 개인정보수집과 다를바 없으니까요^^

안그래도 지금 이미지 안좋은데 대마초라니요..ㅠ

ㅋㅋㅋㅋ 한국사회에서는 받아들이기 아직 힘들죠.

대마유통만 하던지, AI만 하던지, 한가지만이라도 제대로 했으면 하네요.

그러게요. 지금 대마산업 규모가 미국에서만 7조원 규모이고 매년 30%씩 성장중입니다. 대마사업만 잘 해도 대박일텐데 뭐하러 블록체인까지 기웃거리는지 모르겠습니다.

허. 그런사업이면 벌써 검은돈들이 다 장악했겠네요. 대마 사업만큼은 우리나라에 안들어왔으면 하네요. 사고가 더 많아질듯...

항상..투자는 많은 고민과 , 많은 것을 견주어 보고 선택해야합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엄청나게 기대했던 코인이었는데..마음이 아프네요...
대마초가 간질과 류마티스 계통에 효과가 좋아서 꼭 실현됬으면 하는 프로젝트였었는데...ㅠ,ㅠ

대마초가 의학적인 효과가 있는것은 엄연한 사실입니다. 개인적으로 술,담배는 편의점에서 팔면서 대마를 금지한 것은 후의 역사에 비합리적이고 아이러니한 일이라고 기록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언제가 될 지 모르겠지만 한국에서도 대마가 합법화될 날이 온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런 무리하고 비현실적인 프로젝트 때문에 그 날이 더 빨리 오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재밌네요. 답정너 스타일 같기도하고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