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청담] 분위기 좋은 라운지바 ‘바르도(Bardot)’ 후기

in #kr6 years ago





바르도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57


그저께인 금요일 저녁에 다녀온 바르도(Bardot) 후기
디브릿지, 몽키뮤지엄, 바르도는
바로 옆옆에 위치하고 있는데

바르도는 처음 가봤네요!





9시쯤 가니 받은 정 가운데 자리!
(따로 엠디를 통해 연락 필요 X)

확실히 디브릿지에 비해 사람들이 많이 없습니다
그냥 바이브 쩌는 칵테일바 느낌?!





불빛이

핑크 -> 노랑 -> 초록 -> 파랑

요로코롬 자꾸 바뀝니다(아래 움짤 참고)






분위기 완전 좋지 않나요..?





2층은 뭐 하는 곳인지 모르겠지만
찾아보니 한 보틀/테이블 당 22만원으로
돈을 내야 갈 수 있는 곳이라고 봤습니다

언제 함 가봐야겠어요




친구랑 저는 칵테일 두 잔 주문했어요( 한 잔 당 2-2.5만원 정도)

친구는 시그니쳐 칵테일 중 하나인
Cherry Flower🍒 를 주문했고

저는 직접 딸기맛 칵테일을 요청했는데 느끼해서 많이 못먹었습니다 ㅠㅠ
아숩아숩





그래도 온갖 과일과 함께
꾸며져 나와 보자마자 친구와 함ㄲㅔ 탄성 내지르며
사진 찍기 바빴네요 ㅋㅋ







led 색이 변하는 바르도 내부 모습

이렇기 때문에
확실히 여성들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인스타감성 이랄까나





먼저 바르도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12시 즈음
디브릿지나 몽키뮤지엄으로 옮기는듯 합니다

전 비록 집에 갔지만..!

그리고
운영시간이 오전 11시부터인데 다음엔 브런치를 먹으러 가봐야겠습니다



분위기 내기 좋았던 청담 바르도
리뷰/후기 끝!

바르도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57
02-540-5419

Sort:  

헉.. 비쥬얼이 정말 끝내주네요.

크하~~ 좋아보여요!

한 번 가보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95.28
ETH 2922.9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