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후기] 일요일이 길게 느껴진 하루 ^^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626_145617180.jpg

무려 일주일 넘게 활동안하다가 이제서야 돌아왔네요

6/24일 @ccodron 님의 주최하에 한강소풍을 다녀왔어요 ~
엄청 엄청나게 낯을 가리는 사람인데 @juheepark 님 먼저 살갑게 다가와주시고
다른분들도 엄청 친절하고 재미있어서 긴장도 풀고 놀수 있었던것 같아요 ~
우선 처음만남은 자기소개 필요하죠~~ 서로서로 자기소개를 하고 선유기지 잇 아이템
퀘스천 카드로 아이스 브레이킹시간을 가졌어요 ㅎㅎ
(juheepark 님 너무 친절하고이뻐서ㅠㅠ 내심 친해지고 싶어서 계속 옆에 있었던것같요 ㅋㅋ)

주희 팍.jpg

서로서로 싸온 도시락을 먹었는데 요즘 요섹남이 대세라더니
@peanut131 님과 @lekang님 요섹남이네요 ㅋㅋ 소풍의 진리는 김밥인데 @peanut131 님 김밥을 싸오시고 @lekang님은 전남친 토스트 (이거 맛있었어여! 블루베리쨈과 버터가 신의 한수 인것같습니다 !)
저희 도시락은 .. 그냥 초라한 도시락...

도시락.jpg

보물찾기 하는데 어찌나 다들 잘 찾으시던지ㅠㅠ 다행이 1개 찾았는데 이거 마져도 꽝이였어여 ㅠㅠ
@baebaeyurim님이 그래도 1개 주셔서 꼴지탈출! 3등으로 1스달 받을수 있게되었습니당
항상 이런거되어 본적이 없어여 ㅋㅋ베베님 감사합니다 ~

정말 꼬드롱님 아이디어뱅크, 만물상자 , 당신의 실행능력이란 굿굿
@danbain 님의 목소리로 시작하여 라디오사연을 듣게 되는데 정말 다 여름에 들으면 좋은노래들로 선곡해서 선선한 한강 바람을 느끼면서 좋은시간을 가졌던것같습니다 ~

밋업 준비하느라 고생한 꼬드롱님에게 박수를 짝짝짝 수고정말 많으셨습니당 ~`
다른 분들은 늦은시간까지 노신것 같은데 다음날 출근을 해야되서 아쉽지만 먼저 일어났어요 ㅎㅎ
너무 재미있게 놀았는지 저보고 병든 닭같다고 너무 피곤해 할정도로 피곤이 몰려오고
정말 월요병 제대로 걸렸어여ㅜㅜ

다시한번 느꼈지만 스티미언들은 참 친절하고 좋은신분들이 많은것같습니다 ~
밋업은 처음 참여했는데 다양한 사람을 오프라인 상에서 만날수 있어서 참 좋은것같아요 ㅎㅎ
다양한 사람을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수 있었어서 좋은 시간이였어요
이렇게 종종 밋업 참가 꼭 해야되겟어요 ~~
정말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서 즐거웠습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

크흐~~~~돌아오셨당~~~라곰님 방가여~~~~~~~~

ㅋㅋㅋㅋ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

크흡~~~ 자주자주 냄겨주세염~~~~ㅎㅎㅎ

밋업의 매력에 푹 빠지셨군요 ㅎㅎ 흐뭇한 분위기에요!

정말요 ㅋㅋ 다음밋업때 뵈용 !!!

사진에 보이는 표정에서 즐거웠음이 느껴집니다.ㅎㅎ
월요병을 극복하시려면 다시 밋업에 참여하시는 방법이...ㅋㅋ

ㅋㅋㅋㅋ 그럴것 같아서 중독 될것 같아요 ~~

스팀잇 밋업이 아주 훈훈하네요 ㅎㅎ
모두들 후기가 좋은걸 보면 정말 즐거웠던 모양이에요~! 부럽습니다~~

네네 이번에 너무 즐거웠어요 ㅋㅋ 밋업꼭 참여 하시는거 추천드려요 !

정말 반가웠습니다~!!! ^0^

다음엔 저도 끝까지 !! 잠깐만 뵌것 같아서 아쉬웠어용 ㅠㅠㅠ

그르게요! 제가 일찍 갔어야 ㅋㅋ

다음엔 같이 재미있게 놀아여 ㅋㅋㅋ

네 ㅎㅎㅎ!!

맞아요 너무 즐거웠는데 ㅎㅎ 월요병 지대로 ㅎㅎ
담에 또 뵈요~~

넵 !기회되면 또 뵈어요 !

재밌으셨겠어요! 와 그런 밋업 저도 한 번 참여해보고싶어요

기회가 되시면 꼭 참석 해보세요 !!

젊은 분들 어울림이 무척 이뻐 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25.43
ETH 2900.9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