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를 위한 팁] 뉴비를 위한 조언

in #kr6 years ago (edited)

kr-daily는 데일리레포트, 뉴스, 매일이벤트 등의 글들과 중복되어 kr-life / kr-diary(다이어리)태그를 통해 일상글을 지원하고있어요. 많은 뉴비분들이 일상글쓰실때 편하게 사용하시면 좋겠네요. 좋은글 잘읽었습니다~ 항상 뉴비분들을 위한 정보와 여러팁들을 잘적어주셔서 많은분들이 도움받으실것같습니다 :) 적절히 마크다운도 잘 사용하셔서 글이 참 정갈하구요 ~ 좋은하루되세요 ^^

Sort:  

설정을 하신거 같네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운전중에 드리고싶은말을 좀 더 추가했는데.. 댓글이 ... ;; ㅎㅎ 아무튼 저도 감사합니다.

봇에 댓글을 맡기고 미국 갈 준비하시는 알았지죠.
원래 글 스타일과 많이 달라서요.

신호가바뀌어서 ㅜㅜ 급히누르고..ㅋㅋ다음신호되니 아무래도 더적어야겠다 싶어서 적고..^-^;;

운전 조심스럽게 하셨으면 좋겠네요.
제가 댓글을 적으면 위험한게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

도착했어요~ 오늘따라 신호가 몇개 안걸렸어요^^
감사해요~ 기둥님🍀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29
BTC 69188.87
ETH 3670.63
USDT 1.00
SBD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