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암호화폐 가치평가는 어떻게 해야 할까 - 기업가치평가에서 얻는 힌트

in #kr6 years ago (edited)

정말 좋은 글이네요. 풀 보트 하고 갑니다 !
제대로 된 기본적분석모델이 필요하다는 것에는 정말 동의합니다. 현재 코인 투자 (특히 몸집이 작은 코인과, ICO 에 대한 투자) 는 정말 주먹구구식으로 이뤄지고 있기도 하고, 몸집이 조금 있는 코인들은 기술적 분석이 주를 이루는 상황이니..
모두들 머리를 맞대고 고민해 봤으면 좋겠습니다 : )
좋은 분석 감사합니다 : )
피보나치 수열에 기반하여 6월 7일을 의미있는 날짜로 보신 것도 재미있는 분석이네요. 저 또한 올 1월 이후로 매달 초 (5일~7일) 에서 추세가 반전되는 모습을 매달 보여주고 있어, 이 날짜들에 관심을 갖고 있었습니다. 새로운 관점 감사합니다.

🔰 암호화폐뉴스/칼럼 트레이딩 팀 @larvabox

Sort: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피보나치 수열을 얘기하진 않았지만.. 상당히 흥미로울 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831.42
ETH 3123.1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