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컬 마우스를 구매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원래부터 손목이 좋지 않았는데 아이를 낳고 키우다보니 이제는 가만히 있어도 조금씩 통증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조금이나마 손목을 더 보호하기 위해 버티컬 마우스를 구매했습니다. 3만 얼마쯤 준 것 같습니다.

사람의 손목은 팔을 편하게 두었을 때 손날이 바닥에 가는 것이 정자세라고 합니다.

그래서 마우스를 잡을 때 손바닥이 아래로 가며 손목이 뒤틀리기 때문에 좋지 않다고 해요. (키보드를 칠 때도 마찬가지일 것 같아요)

버티컬 마우스의 장점은 손목을 뒤틀지 않고도 마우스를 잡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가 요 제품을 고른 이유는 이렇게 스크롤도 있구요.

엄지손가락 쪽에 페이지 앞/뒤 이동 버튼도 있어서입니다!

그리고 원래 있는지 몰랐지만 상단에는 DPI를 조정하는 버튼도 달려있더라구요. 총 세 단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사용 첫 날이고 마우스가 생각보다 커서 좀 어색했습니다.

그리고 태생 상 빠르게 사용하기는 힘든 제품이더라구요.

오늘은 좀 불편하게 썼지만 앞으로 점점 나아질 것 같습니다!

손목도 통증이 사라지기를!!

손목 통증은 생각보다 지독하니 모두 미리 주의하셔서 아프지 않으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요새 진짜 손목아파서 죽겄..ㅠㅠㅠ
손목따위 얼마나 아프겠어 하는데 진짜 지독합니다ㅠㅠ

병원이나 한의원 가서 물리치료 받아도 잘 안되더라구요. ㅠㅠ

왠지 일단 기본은 휴대폰 사용이 문제인 것 같긴 한데 줄일 수가 없네요...ㅠㅠ

최대한 손목을 아껴주세요!

저는 음악할때 개인적으로 볼마우스도 사용했었거든요^^ 손목 때문에! ㅎ 사람마다 각자 편한걸로 쓰면 될거 같아요. 저는 오히려 버티컬이 맞지 않더군요

저도 일단 움직임은 불편하긴 하지만... 일주일에서 한 달정도 손목 통증이 완화되는지 좀 더 지켜보려구요. ㅎㅎㅎ

근데 급한 작업 할 때는 원래 쓰던 마우스로 바꿔서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ㅠㅠ

맞아요 빠른 작업 할때는 오히려 움직이기가.. 참 어렵더라구요^^;

가격은 얼마인가요?? 좋아보이네요 ㅎㅎ

전 오픈마켓에서 3.5정도에 산 것 같아요!
아 근데 쓰다보니 단점이라고 느끼는 건 로지텍보다 정확도가 좀 부족한 것 같아요.
느낌적인 느낌이요. ㅋ

저런 마우스도 있었군요... 처음봤습니다ㅋㅋ 신기하네요

네 손목 보호용으로 나옵니다! 전투기 조종하는 느낌입니다. ㅎㅎ

처음 보네요.스팀잇 하면서 새로운 걸 많이 보네요^^

왠지 뿌듯하네요. :)

저도 스팀잇 세상에서 벼래별걸 다 배우고 있습니다. 좋은 세상인 것 같아요. ㅋㅋ

예전에 제가 봤던거랑 다르게 생겼네요.

이게 다른 사람이 쓰고있길래 잠시 써봤는데 어색하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쓰는사람은 손목이 하나도 안아프다고 극찬을 ㅎㅎ

지인 단체방에다가 추천을 부탁했더니 이것저것 써보신 분이 저 제품이 최고라고 해서 구매해 봤습니다. :)

저도 아직은 어색하고 사용성은 불편하기도 하더라구요. ㅋㅋ 좀 더 써보고 손목이 조금은 스트레스를 덜 받기를 기대해봅니다!

전 트랙볼 사용합니다...
익숙해지면 트랙볼도 괜찮아요... 겜은 못 하지만...
업무용으론 괜찮아요.

기회가 있으면 함 써보고 싶네요. 트랙볼 모델도 손목이 많이 보호되는 편인가요?

네... 손 자체를 안 움직이니까요...
로지텍은 엄지로 볼 컨트롤. 킹스톤은 검지로 컨트롤입니다.
전 트랙볼로 캐드 하고 있어요. 익숙하면 안 불편해요.
다만 적응기간이 세로마우스보다 오래 걸려요 ㅎㅎ

아 하나만 생각하고 둘은 생각하지 못했네요...ㅋㅋㅋ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익숙해지면 진짜 손 안 아파요...하루종일 컴퓨터 만지는 직업인데... 손목 아파서 바꿨거든요 ㅎㅎ
대신 엄지가 볼 돌리느라 열일하죠... 이전 마우스 쓸 땐 놀던애가...

7530496B-7E95-4EB9-8385-76630C4F40EB.jpeg

옛날옛적에 알던 디자인보다 훨씬 진보했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버티컬마우스 쓰는데 편해요~~^^

저도 빨리 적응하고 편해졌으면 좋겠어요! ㅎㅎ

초반에 적응이 조금 그렇긴하졉 ㅎㄹ

저도 이 마우스 써요
진짜 훨~~~씬 손목 부담 덜합니다.
단점이라면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라 usb 수신기를 하나만 꽂으면 됐는데
키보드, 마우스 수신기를 따로 꽂아야한다는 점 정도?ㅎㅎ
게임 안하면 저 마우스로도 충분히 할거 다 할 수 있어요

네 ㅋㅋ 그리고 신호가 부팅하고 처음엔 별로 안 좋은 것도 같더라구요. (제꺼만 그런가...)

일단 목적 자체가 손목이니까 크게 불편하지 않습니다!

오 전문가스러운 마우스네요, 멋져요! 얼른 손목 완쾌되시길 바라요 ㅜ

감기같은게 아니면 한 번 망가진 몸은 돌아오지 않더라구요!

건강 잘 챙기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08.70
ETH 3225.39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