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상] 비트코인 음모론

in #kr6 years ago

※ 주의

이 글은 그냥 저의 망상이며 많은 억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실과 연관성이 없는 상상속의 일기입니다.

5월 11일 15시 20분 [단독]검찰 '사기 혐의' 국내 1위 가상화폐거래소 업비트 압수수색라는 기사가 떴습니다.

이 시점에 비트코인은 때마침 저항선을 뚫어보려 노력을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기사와 함께 무너지고 말았죠.

허우적 대다가 5월 12일 피보나치 저항선을 만나 반등할 때 쯤 (사실 이 시기는 정확하지 않습니다만 제 일기니까 그렇다고 칩니다.) Tradingview의 Kelley Finance의 게시글 [KF] CONSENSUS 2018 D-2!! 블록체인 파티!!이 돌기 시작하며 상승(할 것 같은) 분위기를 만듭니다.

그리고 저점을 찍고 상승하려던 때에 ①업비트 압수수색..'사기죄'는 어려워도 '신뢰성'은 타격라는 기사로 파산 가능성은 낮다며 희망회로를 던져줍니다. 기사가 퍼질때쯤 장대 양봉이 나타나죠. 그 후 상승세는 이어집니다.

그리고 또 바닥을 헤매고 저항선에 닿고 반등 타이밍에 중국 최대 휴대폰 제작사 화웨이도 비트코인 시장 뛰어든다 기사가 뜹니다.

연이어 화웨이가 장외 거래로 4만개의 비트코인을 매입했다며 아래의 주소가 돌았습니다.

https://blockchain.info/address/1CiAzyf5JFxDUm28oBNxt3TMsTi1EW7CLZ

조금씩 상승 추세가 이어지자 곧 G20 "가상자산 인정"...암호화폐 고립된 한국 이런 기사가 나옵니다.


기사가 뜨고 반응하는 것이 아니라 차트가 반응할 때 쯤 기사가 뜬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누군가 무슨 장난을 치고 있는 걸까요?

물론 저는 저의 빈약한 음모론이라고 생각합니다. (왜 이런 일을 상상하며 재미를 찾는지 저도 모르겠습니다만)


아무튼, 현재

비트코인은 15분봉 기준으로 상방 쐐기형 차트를 그리고 있습니다.

슬프게도 상방 쐐기는 하방 이탈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오늘 배웠습니다.)

글을 쓰는 이 순간 하방 이탈해버렸습니다.

대체 이놈의 코인판은 왜 매 분 매 초가 중요한 위치인지 정말 피를 말리는 것 같습니다.

모두들 성투 그리고 행복한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저는 이미 그것을 오랜전부터 계속 파악을 하고 있었답니다, 언론을 통한 찌라시 뉴스 유포로 고의적인 시장 흔들기 작전일뿐이지 이미 자본세력들이 시나리오를 구성하고는 그렇게 언론보도를 흘리고 있더군요.

오 사실에 가까운가보군요. 이름은 까먹었지만 옛날의 그 무슨 비밀조직이 생각납니다.
아무리 흔들어도 좋으니 그 분들의 최종 의도가 작년 이상의 상승이었으면 좋겠네요.

저도 같은생각이라 그게 맞는거같아서 더 무섭네요 :)

리스팀할께요!!!

감사합니다! 신기합니다. ㅎㅎ

하루도 안 중요한 날이 없네요. ㅡ.ㅡ

정말 초단위로 피말리는 것 같습니다. ㅋㅋ 점점 벗어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ㅋㅋ

오르락 내리락 재미난 요즘입니다ㅎ

정신이 없습니다. ㅋㅋ 특히 오늘은 더 그런 것 같네요. ㅎㅎ

하지만 저는 그 타이밍도 놓쳤어요..ㅠㅠ 누군가의 손에 오르락 내리락..
결국 잃게만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힘내세요! 제가 최근에 코인 늘린다고 열심히 단타를 쳐봤는데요. 비교해보니 슬프게도 결과는 존버가 더 이득이었습니다.

초조해하지 마시고 큰 그림을 보시고 움직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심리적인 안정감이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밌는 글 잘 보고 갑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2.75
ETH 3183.00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