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팁] Whale Browser로 두 개의 차트를 한 눈에 봅시다!

in #kr6 years ago

웨일 브라우저는 naver에서 만든 웹 브라우저 입니다.

이 브라우저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 중 제가 좋아하는 기능은 스페이스 기능입니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브라우저를 여러 개 띄우지 않고도 차트를 한 번에 볼 수 있어서 굉장히 좋습니다.

보통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의 차트를 한 번에 보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

1. 먼저 탭을 이용하여 창을 두 개 띄웁니다.

2. 좌측 탭 클릭 후 쉬프트 키 + 우측 탭을 클릭하세요.

3. 탭에서 마우스 우 클릭 후 '선택한 탭(2) 스페이스로 보기' 를 누르세요.

4. 짠 ! 끝났습니다.

가운데 있는 경계선을 좌/우로 옮겨서 화면 영역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화면에서 F5 키를 이용하여 화면 별 새로고침 기능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Sort:  

집에가서 해봐야겠어요~
와 신기하다

다른 브라우저에서도 플러그인으로 지원하고 있을 수도 있지만 정말 좋은 기능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D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오호!! 네이버에서도 웹브라우져를 만들었군요?!🤔
더욱이 이런 좋은기능까지?! 참고해야겠어요!~

네이버가 정말 이것저것 개발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

브라우저 기능이 아주 괜찮은 것 같은데요. 네이버에서 만들었군요.

네 아마 찾아보시면 이것보다 더 많은 좋은 기능들이 있을겁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을 통해 항상 부족한 지식과 정보를 얻어갑니다 오늘도 감사해요 ☺️

도움이 되셨다니 저야말로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웨일브라우저가 의외로 괜찮나보네요.
나온거 알고는 있었는데 선듯 손이 안가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브라우저를 한 번에 여러 종류를 띄워야 하는 일이 있어서...ㅎㅎ 써보게 되었습니다. :)

저도 예전에 포스팅 했었지요 웨일브라우져..!!

기능 정말 짱짱한데..... 아....... 그... 머시냐.... 메모리 관리가 안되는지~
켜놓고 퇴근하고 담날 오면 뻗더라고요~

다시 지금은 크롬 씁니다 ㅠㅠ

그리고 저 기능을 더 쉽게 하는 방법 이랄까.... 아예 다른 화면이면 이렇게 하셔도 되고~~

아니면 마우스 휠을 클릭하면 두개로 자동 분할도 됩니당~ ㅋ

오 팁 감사합니다. ㅋㅋ

전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는데 (라이젠 or SSD를 강하게 의심) 크롬으로 업비트 차트 몇 개 켜두면 PC가 먹통이 돼버리더라구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302.26
ETH 2994.60
USDT 1.00
SBD 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