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문화의날 입니다~

in #kr5 years ago

캡처.PNG

오늘은 영화를 5천원에 볼수 있는
문화의날 입니다

벌써 마지막주 수욜이네요~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것 같아요

오늘은 성난황소를 보러갑니다
이렇게 정해놓고 영화를 보러가니
한달에 한번씩은 나름 문화생활을
즐길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스팀잇님들도 오늘 영화 한편 어떠세요~

(팝콘세트도 같이 할인행사를 하는줄
알았는데 한때행사였다고 하네요~)

빨리 퇴근해서 영화보러 갔음 좋겠어요~^^

Sort:  

영화나 봐야 겠네요 감사^^

영화보셨나요~저렴하게 영화보는법~잊지말고 마지막주 수욜은 영화보는날로 정하세요~

'성난 황소' 재미있겠네요.
연기를 위해 팔씨름도 배워서 연기한다는것 같던데요.

요즘 마동석씨가 가장 핫한거 같아요~재밌었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감사합니다

문화의 날이 뭔가요? ㅎㅎ 혼자 보기도 그렇고...
역시 문화의 날은 쏘주한잔이 ~ ㅋㅋ

문화의 날에 영화보고 쏘주한잔 먹음 더 좋은데~ 빨리 같이 영화볼수 있는 분이 생겼음 좋겠어요~^^

오잉~~~ 5천원에 볼 수 있다니... ㅎㅎㅎ

저렴하게 영화보기~꿀팁이죠~

국가 부도의 날 보러 갈까 하는데 딱 문화의 날이군요 ㅋㅋㅋ

저도 국가 부도의 날을 볼까 고민했는데 성난황소 광고가 하두 많이 나와서 선택했어요~

마지막날 수요일이 이래서 좋죠ㅎ

마지막주 수욜은 항상 기다려져요~부작용이 있다면 다른날 영화보기가 안된다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