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추천] 잠깐 회사 좀 관두고 올게 / 회사생활에 지친 당신에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leebyungdae21 입니다.

오랜만에 영화를 봤습니다.

바로바로
wdw.png

입니다.

주연으로 유명한 배우가 나옵니다. 후쿠시 소우타 입니다.
weerr.png
한국에서 흥행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이 영화도

무튼!
오늘의 소개영화 잠깐만 회사좀 관두고 올게 ...

많은 공감이 가는 영화였습니다.

저는 현재 백수입니다~ 다른 직종을 찾으려 하고있습니다.

대학교 4학년 10월에 취업해서 , 졸업식 전에 백수가 되었죠 .

빛의 속도로 그만두어 주변에서 욕 많이 먹었습니다.

진짜 하루 하루 고통의 연속이였습니다.

검색엔진 개발부에서 일을 했는데 ,,,,, 저는 기어다니는 수준이였는데 뛰어야하는 업무를 받다보니

집에오면 새벽이였습니다.... 으으으으

뭐 여러가지 이유가 있었지만 , 저는 원인도 모르고 , 치료 방법이 없는 병에 걸려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더 심해지는거 같습니다 .

자가면역체계가 무너진거라고 하는데 ,,, 아직 치료법은 없다고 합니다.

무튼! 그래서 회사 그만두고 조금 돈은 적어도 충분한 휴식이 보장되는 일을 찾고있습니다.


이 영화 ...

누구에게는 대리만족이 될 수도 있지만 , 누구에게는 '왜 나는 저럴 용기가 없을까?' 라는 고민을 안겨줄 수 있는

영화라 생각됩니다.~

그래도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세상에 돈보다 소중한것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있습니다.

Sort:  

후쿠시 소타 일본에서 떠오르고 있는 배우더군요ㅎㅎ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는 봤는데 아직 언급하신 작품은 못 봐서 시간나면 꼭 봐야 겠습니다.

저는 ’ 나는 내일 어제의 ‘ 이거보다 재미있더라구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5.32
ETH 3789.12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