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영화] 거북이는 의외로 빨리 헤엄친다 / 일상이 지루할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영화를 좋아하는 @leebyungdae21 입니다.

오늘의 추천영화

거북이.png

입니다.

나이가 한살 한살 먹어갈수록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 이유에 관한 글을 읽은게 기억나네요 .

그 이유는 내일에 대한 기대와 호기심이 사라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공감 가시나요?

매일 똑같은 일상을 살아가면서 , 내일에 대한 기대가 아니라 , 주말에 대한 기대를 하기때문에 .

일년 일년이 빨리 지나가는거 같아요 . 저는 공감하고 있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영화입니다.

매일 똑같은 일상에 특별함을 불어넣어 주세요!

오늘이 남은 생에 제일 젊은 날이잖아요!

Sort:  

특이한 제목, 왠지 볼만한 영화일거 같아요!
거북이가 땅에서나 느리지 물속에서 빠른건 당연한건가....

ㅋㅋㅋㅋ넵 ㅋㅋㅋ 엄청 빠를걸요 ㅋㅋㅋㅋ

호기심 왕성했던 어린시절 시간이 더디게 갔던 기억이 있네요.
역시 내일에 대한 호기심이 문제였어.. 흠.. 내일은 뭘먹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가장 고민인거 같아요 ㅋㅋㅋㅋ 오늘 저녁에 친구만나서 밥먹었는데 ㅋㅋㅋㅋㅋ 한참을 고민했어요 ㅋㅋㅋㅋ 뭘 먹을지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0.51
ETH 3786.1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