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공룡박물관~~~^^* 가족들과 가면 너무 좋아요~~

이번 연휴는 좀 길어서 오랜만에 가족들과 당일로 나들이를 다녀왔답니다.

제가 워낙 바쁜척을 하는 바람에 가족들과 여행을 못가보았는데 이번에 시간이 되어서 가장으로써

무언가 했다는 마음에 뿌듯했어요~~~^^*

우리가족은 점심을 먹고 마산에서 고성으로 향했답니다.

거리는 약 1시간 30분(70km) 정도였지만 항상 아이를 태우면 안전운전을 하는 터라 조금더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사실 이것저것 다 제쳐두고 비가 조금씩 내려서 걱정이 많이 되었지만 다행이도 문제될 만큼의 비는 내리지 않았답니다.

빵빵!!!! 출발~~~~

어느덧 절반이상 지났네요~~ ㅋㅋㅋ

우리는 얼마뒤 공룡박물관 주차장에 도착했답니다. 크게 기대하지 않고 가는 터였고 가는 길이 완전 산길로 꼬불꼬불 가서 오늘 별거 없겠다하고 갔는데 도착해보니 완전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우선 입장권을 사서 들어갔어요~~ 가격도 완전 저렴해서 부담이 안되었답니다.

처음 우리를 맞이하는 공룡을 형상화한 조형물이 눈에 들어왔어요!~
웅장함에 압도되었답니다.

그리고 나서 입구쪽으로 가보니 우와~~~ 짜잔~~~ 생각하지도 안았는데 박물관 밑으로 펼쳐보이는 남해바다의 절경이 눈앞에 나타나더라구요~~

정말 오랜만에 가슴이 시원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

병풍바위, 안장도, 사랑도, 욕지도, 수우도 이렇게 멋진 바위와 섬들을 한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이젠 공룡 박물관 안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우와~~~~ 제 눈앞에 엄청난 크기의 공룡화석이 나타났어요~~~ 그냥 조그마한 화석이나 사진이 있을 줄 알았는데 정말 어릴적 상상해봤던 공룡박물관의 모습이였어요~~~^^*

저도 모르게 어린아이가 된거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구경을 하고 나와보니 음식점, 편의점, 체험장도 있어서 출출함을 잠시 잊을수 있었어요

또 밖에 나와보니 아이들이 구경하고 뛰어 놀수 있는 공원이 너무나 잘되어 있어서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답니다.

정말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공간이였어요~~~ 어른들도 힐링하기에 너무 좋은 공간이였어요~~~

저도 잠시나마 동심의 시간으로 돌아간 기분이여서 뛰어 놀고 싶을 지경이였으니깐요~~

그렇게 한참 시간을 보내고 돌아오려다 식당에서 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이론!!!

아쉬운점은 여기 식당은 오후 4시까지만 한다는 것이였어요~~ㅠㅠ

우리 아기 밥 먹여야하는데...ㅋㅋㅋㅋ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집으로 향했답니다.

얼마나 다행인지 집으로 가기 시작하니 비가 쏟아지더라구요~~ ㅋㅋ 하늘도 오늘 우리가족 여행을 도와 준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고성, 남해, 거제도 쪽으로 여행 오시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너무 좋은 곳인거 같아요~~~^^*

그럼 남은 연휴 잘 보내시고 다음 posting에서 만나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와! 세번째 사진 공룡 조형물 무척 커 보이네요. 전 박물관 설날 때 가족들하고 가보고 안 가본지 꽤 된거 같아요 ㅠㅠ 나중에 시간되면 공룡 박물관 꼭 한번 가볼게요! ㅎ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닷

정말 엄청 크답니다~~^^* 가보시면 좋을꺼에요~~~ 팔로우 보팅 감사합니다. 연휴 잘보내세요~~~^^*

이건 뭐...아이들이 가면 눈 돌아가겠습니다!!
자연환경에 볼거리에...너무 좋은 곳이네요~

아이들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엄마 아빠들은 애들본다고 정신이 조금 없긴하지만 어른들도 힐링된답니다.

Congratulations @leedongju, this post is the for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Dust account holder (accounts that hold between 0 and 0.01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Dust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2238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is category was $422.93.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조카가 공룡을 엄청 좋아하는데 한번 데리고 가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ㅋㅋㅋ 사진은 없지만 공룡 기념품도 파는곳이 있는데 애들이 엄청 좋아해요.

저는 나이도 있는데 이런데가 좋더라구요..^^

구경 잘 하고 갑니다...

ㅋ 사실 저도 이런곳은 계속가보아도 좋더라구요.
항상 이런마음 잃지 않으려 노력중입니다~^^

Congratulations @leedongju!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