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먼저 인사 해야 할까?

in #kr5 years ago (edited)

꼭 3개월 방학?을 지나고,
다시 스팀잇을 방문하면서
무엇으로 어떻게 소식을 전해야 할지,

그리고 아니면 또 앞으로 언제 또 방학을
맞게될지 두려운 마음으로 들렀습니다.

지난 3.28-3.31일 까지 GYA 소풍 다녀온

987DA881-49D4-46A6-9A5C-F39E9644EBA7.jpeg

그 안부를 먼저 전하고,
다시 일터나 삶을 나누는 것을
어떨까 고민하다가 ......

우선 흔적을 남기기로 했습니다.

덧붙임 : 모든 것이 낯설고 새롭군요.

Sort:  

^^ 정말 오랜만에 뵈요 !!! ㅎ

그렇지요? 정신없이 사느라 그랬네요 ㅜㅜ

다시 이렇게 뵙니 너무 반갑습니다!! 3달이라고는 하지만 기분엔 3년은 지난거 같네요^^

Hi @leemikyun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88 which ranks you at #309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5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긴방학을 끝내고 돌아오셨군요. 반갑습니다

공부 도 못하면서 방학이 또 이어질까 걱정이어요 ㅠㅠ

오랜만이네요. 반갑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오랫만 이구요~~

으아 미경님 진짜진짜 오랫만입니다.
몇년은 된거 같은 기분이네요.
이제 다시 복귀 하시는 거 맞죠?
요즘 코인판 분위기가 들썩들썩하는게 심상치 않습니다.
돌아오시기 딱 좋은 타이밍 이에요 ㅎㅎ

아~ 아마군님, 잘~ 평안하신거죠?
몇 달간 정신 없었는데, 몇 달 더 이어질듯해
걱정이어요 ~~ 암튼, 또 뵙기를요 ~~

오랜만에 방문하시네요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다시 또 어떤 상황이 될지 두려워 하며 조심스럽게 들렀습니다.

Welcomeback my friend,long time not see you here

Yes, I was too busy to work. Thanks for your kind attention.

너무 오랜만이세요

네에.~ 질 지내시는지요?

꺄~ 미경님 오래간만이에요.
저도 요즘 자주 못들어와서... 격조하였네요. ㅎㅎ
건강하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