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음식을 느껴보자!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611_220117133.jpg

안녕하세요 ~!! kr-newbie 입니다.
저는 제주대학교 4학년에 재학중인 학생이고 육지에서 내려와 어느덧 제주생활 4년차인 엄연한(?) 제주도민이라고 거짓말은 한번 쳐볼 수 있는 학생입니다.ㅎㅎ 수업의 일환으로 스팀잇을 알게되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KakaoTalk_20180611_220158787.jpg
스팀잇에 무엇을 담아볼까? 생각하다가 돌아다니기 좋아하고 먹는 것 좋아하는 제 모습이 생각나서 음식 소개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제주에는 정말 많은 음식들이 있는 데요. 저는 그 중에서도 제주의 향토음식을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그러면 왜 향토 음식이냐? 저의 여행 스타일 이기도 하지만 저는 그 지역의 문화를 최대한 느껴보기를 원합니다. 지역의 의식주 형태를 보면 그 지역의 문화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당연히 식을 선택했습니다. 음식을 먹는다는 행위 자체가 문화이고 그 안에는 지역민들의 이야기가 담겨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제주도에 관광하시거나 혹은 거주하시면서 많은 제주음식을 드셔보셨을 겁니다. 그러나 제주음식에 담겨있는 이야기는 놓치지 않았나요? 저와 함께 알아가봐요!!

Sort: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leeorean,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오홋 반갑습니다.
제주음식에 관한 이야기를 해주신다니 상당히 새롭네요. 인사글에는 kr-join태그를 사용하세요.(단 한번만 쓰시는게 좋습니다.)

반갑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가워요 좋은데 계시네요 ^^

우리 소통해요
https://steemit.com/@sullijun
스팀팔로우-설이.png

반갑습니다!!
소통해요!!

제주이야기를 올릴 예정이시군요!! 제주 사랑해마지않는 곳이죠ㅠㅠ 팔로우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맞팔했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