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하락이 지속되다보니 그럴거에요 좀만 버텨보세요

ㅜㅜ 그런건가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다 슬럼프군요. 오르고 내리는 게 일상인 코인에서,,,오랜 하락장은 이런 침체를 유발합니다. 저도 5개월 짜리지만 나름 비젼을 보고 갑니다. 힘내시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ㅜㅜ 슬럼프연속이라서..
오랜하락장속에 지친거겠죠..

저는 가입2주차라 아직 재미있네요
하루1포스팅해나가는재미가 쏠쏠

가입 2주차!!
저도 초반에 스팀잇만 미친듯이 했는데..ㅋㅋ
댓글 달리고 보팅 받고 하는게 얼마나 재밌던지~

ㅎㅎ파이팅입니다

하락장의 영향도 있는 듯 하네요.
전 3개월까지는 참 재밌게 했었는데, 그 이후엔 권태기 한번 옵디다 ㅋㅋ

그냥 편하게 공유하고 싶은 이야기, 팔이님 이야기.. 등등 쓰시면
다시 흥미를 붙일 수 있지 않을까요.

하락장의 영향이 너무커요ㅜㅜ

ㅠㅠ힘내세요!

늘항상 모모꼬님껜 감사드려요ㅎㅎ

Steem 연동 서비스인 Steemhunt, Tasteem, Muksteem, Dlive, d.dube 등으로 다각도로 참여하시다보면 다시 흥미가 붙지 않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167.71
ETH 3014.78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