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소개하는 만화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 공식 홈페이지
steemit.com

스팀잇 가입 방법
스팀잇 회원가입부터 따라하기 !-@louispark 님 작성

조금 더 빠르고 간편한 유료가입 방법
스팀잇 계정 생성 유틸리티를 공개합니다.-@nhj12311 님 작성
이 포스팅의 '사용방법 2번에 나와있는 사이트 https://nhj1002.github.io/ 가 nhj7.github.io/ 로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D

스팀잇 생활을 하는 데 필요한 가이드
@easysteemit


본 포스팅의 저자 보상은 소각되고
큐레이팅 보상은 보팅해 주신 여러분들께 돌아갑니다.


Sort:  

아이디 생성에 대해서는 아래 두개를 가장 추천합니다. 이상한 놈한테 돈 주고 만드는 건 찝찝하고, @nhj12311 님이 만들어 두신 온라인 툴을 사용 하시거나, vessel을 다운 받은 후에 어카운트를 만들면 됩니다. 두 번째 방법은 @morning님께 한 번 여쭤보시면 상세히 알려주실 것 같습니다.

https://busy.org/steemdev/@nhj12311/new-version-steemit-account-creator-utility
https://steemit.com/steem/@sn0n/vessel-0-2-4-create-account-process

스팀잇 나무위키를 사용하시면 모든 정보가 다 있다는 사실?? 아시나용?? ㅋㅋㅋ

헙 !! 진수님 정말 최곱니다 !! 바로 첨부 하였습니다.
짱.png

아 참!
제가 유작가님 계정만드면서 목요일에 시도 해봤는데, @nhj12311님이 만들어 두신 툴이 작동이 안되더라구요.(예전에는 됐었거든요~)
Vessel을 사용해서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Vessel 사용하니깐 0.1 스팀이 필요하고, 14.502 정도의 스팀 파워를 자동으로 임대해 주게 되더라구요~

아마 주소가 바뀌어서 잏거에요 ㅎㅎ

nhj7.github.io/

로 바꼇거든요.

제로마인드님 감사합니다. @nhj12311 님이 주소 업데이트 하시면서 작성하신 포스팅을 찾아보아야 겠습니다.

트리님 감사합니다! 유료가입 방법이 잘 나와있는 포스팅을 다시 한번 잘 찾아봐야 겠네요 ㅎㅎ

왜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수정이 필요해 보입니다.
[왜 그러는지]
혹은 [무엇 때문인지]로요 ^^

네! 개그드립이긴 했는데 스티밋을 맞춤법 파괴자 천국으로 아시면 곤란하니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핑거님 이거 요즘 유행하는 개, 개그...ㅠ

그.. 그랬군요..
제가 유행을 잘 몰라서...
그래도 유행은 순간이고 모르는 분들도 많을테니
공식적으로 가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

이제 스팀잇에 관심을 두시는 분들에게 참 쉽게 이해를 도울수 있겠네요^^
좋은내용 감사합니다~
PS 저만 그림이 두번 보이나요????

수정하면서 그림이 두번 들어갔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leesol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julianpark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도 스팀잇 처음 가입하자마자 이솔님이 그린 이 만화를 가장 먼저 봤었어요. :) 스티밋의 개념을 가장 쉽게 설명해주신 만화입니다! 최고!

맞아요 저도 스팀잇을 처음 가입했을대 이솔님이 그리신 만화를 보고
아~ 이런게 스팀잇이란거구나 했어요

솔님 제가 부탁이 있어서 스팀챗에 메세지를 남겨놓았습니다. 한번 확인부탁해요.

회신 드렸습니다 제이피님 :D

아..정말 좋습니다. 그림과 글 모두 부럽기도하고요 ^^

리솔님 저도 그림좀 배워볼까 하는데

입문자용 타블렛 하나 추천해주세요

저는 제일 처음에 사용했던 것이 와콤 인튜어스 프로 였는데, 중고로 해서 이십만원대 였던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D

와우 저는 친구한데 소개받았서 스팀잇에 오고 주위사람힌데 하지고 영업중인데 이걸보내줘야겠네요 ㅎ 감사합니다 ㅎ

영업 화이팅 임돠 :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457.15
ETH 2939.01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