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ration] 농구를 좋아하는 남자와 기타를 좋아하는 여자의 청첩장 디자인

in #kr5 years ago



Wedding Invitation Design

'농구를 좋아하는 남자 & 기타를 좋아하는 여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송이입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청첩장 디자인을 가지고 왔습니다.

여느 때와 다름없이 귤을 까먹으며 넷플릭스를 보고 있던 어느날, 친하게 지냈던 동아리 선배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결혼 소식과 함께 청첩장을 저한테 부탁하고 싶다고 얘기를 해주셨고 감사한 마음으로 의뢰를 접수했습니다. (찡긋)

동아리 선배의 요청은 이러했습니다.

1. 해변을 배경으로
2. 갈매기 두 마리가 떠있고
3. 남자친구에게는 한손에 농구공을,
4. 본인은 기타를 매고 있는 모습을 그려달라는 것!


우선 해변을 쓱쓱 그리고 농구공을 손가락 위에 올려놓은 여유 뿜뿜의 남편분을 그린 다음에 작은 사이즈의 통기타를 맨 언니의 모습을 그렸습니다. (제가 젤 좋아하는 펜더 스트랩을 그렸답니다 후훗) 갈매기 한쌍을 정답게 귀퉁이에 그리고 청첩장에 어울리는 폰트를 끼얹으면 청첩장 완성!


청첩장을 엽서 사이즈가 아닌, 신용카드 크기의 조그마한 사이즈로 만들기를 원해서 폰트를 더 큼지막하게 변경했습니다. 이렇게 작은 사이즈로 인쇄하는 것은 명함 이후로 처음이라 긴장이 되는데, 예쁘게 잘 나오겠죠?


주말이라 너무 좋은데 미세먼지 습격 때문에 한편으로는 우울하네요. 주말에 외출하실 일이 있다면 KF94 마스크로 여러분의 건강을 보호하기로 약속해요 우리...☆ 다음주에도 예쁜 청첩장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디자인이 너무멋지네요!

칭찬 정말 감사합니다 :)

멋진 작품활동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정말 예뻐요~! ^^
결혼 한번 더 하고 싶네요 ㅎㅎ

프로필에 있는 @epitt925님의 그림도 너무 멋진걸요 ㅎㅎ 감사합니다 :D

송이님 청첩장 주변에 결혼하는 지인에게 알리겠어요.ㅎㅎ

소울메이트님 만쉐이!!!!!!!!!!☞☜

색다르네요.예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seo70님 :D

아악 펜더 스트랩. ㅋㅋㅋㅋㅋ 역시 짱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하트 유난님!

하나밖에 없는 너무 예뿐 청첩장이네요~~ ^^

그게 커스텀 청첩장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_+ 감사드려요 ㅎㅎ

앗 움짤!!!!!!!! 이거 유투브에 올리면 되겠네요 송이님
ㅋㅋㅋㅋㅋㅋ 이번 청첩장도 너무예쁩니다 ㅠㅠ

ㅋㅋㅋㅋㅋㅋ 저의 동기 부여 부스터 우리 신농님 ♥ 저희 곧 또 만나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70310.43
ETH 3568.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