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 영미영미!!!!!!!!!!!! 평창올림픽 여자 컬링 대표팀 일러스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송이입니다.

어제 여자 컬링 대표팀 일러스트를 들고 오겠다고 했는데 한일전 승리에 너무 감격한 나머지 오늘 아침에서야 들고 와버렸습니다. 

다른 선수들의 활약도 정말 대단했지만 마지막 김은정 선수의 샷은 정말 몇 년이 지나도 잊히지 않을 것 같습니다.

어제 대단한 활약을 보여주었던 여자 컬링 대표팀 '팀킴'에게 이 일러스트를 바칩니다.

'팀킴' 일러스트

보너스1 : 똑같은 표정의 안경선배

보너스2 : 바나나 먹는 안경선배

내일 오전 8시 30분에는 대망의 결승전이 있습니다 +_+ 그날만큼은 어떻게든 아침부터 일찍 깨어있어야 겠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응원에 동참해요!!!!!!!!!!!! 여자 컬링 대표팀 화이팅!!!!!!!!!!!!!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대표팀 일러스트 프린트 해서 잠시 후에 응원에 좀 쓸게요. 여기 프린스 조지에서 지금 세계 선수권 대회 준결승에서 캐나다 하고 경기 할 예정 입니다. ^^ 감사합니다.

저 어제 정말 실시간으로 보다가 심장 터지는 줄 알았어요. ㅠ

경기 끝나도 영미도 울고, 영미친구도 울고, 영미동생도 울고, 영미동생친구도 울고, 저도 울고. ㅠ

영미팬도울었군요. 아니면 영미친구 팬이신가? 영미동생 팬이신가 영미동생친구 팬인신가... @_@:;:

너무 귀여운 일러스트네요, 요새 컬링 보는 재미로 사는 것 같습니다.
컬링팀도 이거 보면 좋아할거에요. 영미 금메달 가즈아!

어제 친구들이랑 술집에서 보다가 소리질렀습니다. 영미!!!! 영미!!!!!! 어제 제 졸업식날이었는데도 불구하고, 그보다 더 감격스럽더라구요 ㅠㅠㅠㅠ

정말 경기 보면서 소름 돋앗죠.ㅎ
금메달 화이팅입니다!ㅎ

컬링이 젠틀한 스포츠라던데 선수들 인터뷰를 봐도 알겠더라구요. 올해는 승패를 떠나 선수들이 훈훈한 광경을 많이 연출하는 것 같습니다. 몇가지 사건들도 있긴 했지만...

정말 멋진 경기였어요.

와 정말 깔끔하게 잘그리셨네요! 거기다 안경선배 특화짤까지ㅎㅎ
저걸 보고있자니 어제 마지막샷이 새록새록떠오릅니다...그 한가운데 들어올때의 쾌감이란!! 2002년 월드컵때 홍명보가 마지막 페널티킥을 성공시킬때랑 비슷하더군요ㅠㅠ

안녕하세요 이송이님, 아 정말 요즘 핫 하지요 ㅎㅎ 너무 잘 해주고 있어서 이번 동계올림픽을 보는 재미를 더해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안경선배 정말 웃겨요 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우왕! 저도 일러 배우고 싶은데 ㅠㅠ감탄만 하고 가네요!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