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 한국 커플의 청첩장 디자인 : Wedding Invitation Design for International Couples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송이입니다.

오늘은 특별히 독일분과 결혼하시는 신부님이 요청주신 청첩장 디자인을 들고 왔습니다 +_+

독일 & 한국 커플의 청첩장 디자인

청첩장 배경만 봐도 국제 커플인걸 알 수 있도록 독일을 상징하는 랜드마크 & 한국을 상징하는 랜드마크가 있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는데요. 각 나라의 랜드마크로 브란덴부르크 문과 광화문을 그렸습니다 +_+

독일 - 브란덴부르크 문

독일에 있는 브란덴부르크 문은 2차 세계 대전과 베를린 장벽, 독일 통일과 같은 격동의 독일사를 함께한 건축물로, 오늘날에는 유럽의 단결과 평화를 상징하는 건물입니다. 
한국 - 광화문

조선 왕조 정궁인 경복궁의 정문을 가리키는 말로, 서울의 역사가 함축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나무위키


이 두 랜드마크를 자연스럽게 이어서 그리고, 바닥에는 푸릇푸릇한 잔디를, 그 위에는 신랑&신부님을 그렸습니다. 파란 하늘에 구름까지 그려주면 청첩장 디자인 완성!

이 두 분은 특별히 땡큐카드도 만드셨는데요, 인쇄된 땡큐카드를 여러분께 보여드릴게요+_+

땡큐카드

독일에서 식을 올리실 두분이 행복하게 사시기를 바라며 마무리 인사를 드립니다. 제 소듕한 이웃분들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_+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예쁨예쁨 합니다. 뭔가 광화문, 브란덴부르크문~ 문이 두개에 결혼이니.. 배경음악은 문문의 결혼이란 노래가 어울릴 것만 같네요 ㅎㅎ

ㅋㅋㅋㅋㅋ 문문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터링님 센스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치못한 훌륭한 선곡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다는 표현이 잘 어울리네요
그보다 더 이쁜 커플이시겠죠

오, 엄청 오랜만입니다 @jake123up님! 청첩장 안에 그림보다 실제론 더욱 더 예쁜 커플분이셨습니다 :D

두사람의 인생 최고의 축복을 그려주셨군요
뿌듯하시겠어요~❤

네 하나씩 작업 끝낼때마다 넘넘 뿌듯합니다 ^^

오! 그림도 예쁘고 양국의 비교가 재미있기도 하고, 게다가 문이 가지고 있는 상징성이 청첩장을 더 뜻깊게 만들어주는군요.

슬립프린스님이 재미나게 봐주셨다니 넘 기분이 좋습니다 :) 헤헷

청첩장이 좋아요. 우리 직장에 있는 미혼인 사람들 모두 이렇게 예쁜 청첩장을 빨리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gg1971님 :)

청첩장이 너무 이쁘네요ㅎ
저런 청첩장을 받으면 결혼식에 참석 안하고는 못베길거같아요ㅋㅋ

케케 감사합니다 심싱님! 저도 이번 청첩장 만들고 좀 뿌듯했어요 ㅋㅋㅋㅋㅋ

와대박금손 대단하시네요ㅎ

꺄아!!!!!!! 횩횩님 감사합니다 :D

청첩장이 그 사이를 더욱 부드럽고 심플하게 해줄것만 같아요.
요즘 드는 생각이.....그림도 글도 하나의 기원이고 기도거든요.

타타님의 '그림도 글도 하나의 기원이고 기도'라는 말씀이 강렬하게 와닿습니다.

손사진의 배경이 작품의 푸른잔디 위처럼 파릇파릇 느껴집니다.넷째손가락 혼신의 올뻗침에서 한터치도 대충하지 않는다는 땡땡이파의 결의도 덩달아 함께 오는군요..ㅋ 소듕한 휴일 보내시기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넷째손가락을 유심히 봐주신 밸류업님 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사소한 것까지 기억해주시고 애정어린 댓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해하고 있습니다 ㅠㅠ 땡땡이파는 오늘 밸류업님 댓글에 또 웃음 짓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정말 멋진 청첩장입니다~ 건물그림도 멋지네요:-)

아론님 칭찬은 언제나 절 춤추게 합니다 :D 감사해요 끼욧!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