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N] 남편과 함께 한 공원 산책 : A walk in the park with my husband

in #kr7 years ago



[KR]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오늘은 길고 길었던 연휴의 마지막 날!!!!!!!!!!!! 제 눈에 뜨겁게 흐르는 이것은 무엇이죠.....?

이대로 휴일의 마지막을 보내기는 왠지 억울해서 남편과 함께 가까운 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캠핑 가려고 샀는데 정작 캠핑에서는 한번밖에 활용하지 못한 의자에 앉아서 시원한 바람을 맞고 있으니 세상 누구도 부럽지 않더라구요. (만수르 빼고요)

여러분들은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셨나요?

[EN]

I'm @leesongyi, an illustrator from South Korea.

Today I went for a walk in the park to enjoy the autumn weather. I read a book sitting on a chair, and it felt great. I hope you will all have a great day :) 

And please enjoy my illustration! 



This post was translated by @zoethehedgehog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자고 일어났더니 눈에 먼가가 껴있긴합니다 ㅋㅋㅋ 곧 출근 준비네요 현실을 부정하고 싶은 시간입니다 ㅜㅜ

저두요 저두요 눈물이...
오늘도 아름다운 일러스트에 하트눈이 되어 갑니다~ ^^

하....

내일 출근 생각에 잠이 안오네요 ㅠㅡㅠ

길었던 연휴가 끝났네요. ㅠ

따뜻한 느낌이 전해져 오네요 ㅋ

마무리로 공원 산책 좋네요!^-^
캠핑의자부터 찾아봤어요 ㅋㅋ

그림이지만 정말 그림같은 광경이네요!
전 아이들 없이 신랑이랑 단둘이 데이트해본지가 언젠가 싶어요-.-;;;

애인과 공원산책
행복한 순간
행복한 인생입니다^^

남편분 지갑 얘기좀 해주시죠...ㅋㅋㅋㅋㅋ
마니가 한 말이 있는데..여기선 못하겠고...ㅋㅋㅋㅋㅋㅋ 빨리 뵙고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699.33
ETH 2887.31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