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N] 반려견 훈련사 일러스트 : Illustration of a dog trainer

in #kr7 years ago (edited)



[KR]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오늘은 반려견 훈련사 일러스트를 들고 왔습니다. 반려견 훈련사하면 생각나는 사람이 바로 강형욱씨일 텐데요. 저는 동농이나 세나개에 나오는 강형욱씨를 보면서 강아지가 잠시 사람으로 변신해서 인간들에게 깨우침을 주고 있는 건 아닐까 그런 생각을 하거든요.. (아무말대잔치지만 뜻은 다 이해하셨죠....?)

저는 사람하고도 커뮤니케이션을 못하는데, 무려 강아지의 마음을 읽고 행동을 교정해주다니 정말 대단한 분 같습니다.

목요일 같은 화요일 몸 상태네요.... 스티미언님들도 오늘 하루 지치셨을텐데 모두 평안한 밤 보내세요 :D


[EN]

I'm @leesongyi, an illustrator from South Korea. 

Today I posted an illustration of a dog trainer. The number of trainers are increasing in Korea due to the rapid growth of the number of dog owners. I'm curious what kind of jobs will be created in the future.



This post was translated by @zoethehedgehog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요즘 가장 좋아하는 분이예요! 진짜 물흐르듯 자연스럽게 강아지들과 통하셔서 홀린 것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더 많이 활동해주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송이님 그림 그려주시는 내용이 더 다양해지셨군요 ^3^

너무 미남으로 그려주셨습니다~~ ㅎㅎㅎ 천사 송이님~~~😘

저도 딱 그 생각...
송이님.. 이번 작품은 너무 관대 하셨습니다~ ^^

송이님이 커뮤니케이션을 못한다니요!!!
완전 멱살잡고 흔드시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이 너무 너무 귀엽고 색도 부담없이 좋습니다 ^^ 송이님과 친해지고 싶어Follow 할께요~

항상 멋진 일러스트를 만들어주시는군요^^ 멋집니다.

아무말 대잔치 ㅋㅋㅋㅋㅋ
하지만 이해했습니다ㅋㅋ
웰시코기 너무 귀엽네요!!!!

정말 화요일인데 목요일같은 몸상태네요ㅜㅠ 사랑으로 대하면 동물하고도 대화가 되겠죠. 말로만 대화하는 건 아니니까요.^^

안녕하세요leesongyi님, 아 오늘 일러스트도 정말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그림입니다. 밝은 모습의 반려견의 모습이 무척 인상적입니다. 감사합니다^^

I am a huge dog lover and it has been interesting to see the number of dog owners in Korea start to rise. I still find it so funny that a lot of dog owners treat their dos like babies/children, take them for walks in special carriages etc, so funny. But glad to see Korea is turning into a dog owning country

반려견과 훈련사 모두 훈훈하네요 ㅎㅎ
강형욱씨 같은분들 보면서
반려견들은 참 속 시원하겠다 이런 생각도 해봅니다.
우리에게 깨우침을 주니까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769.55
ETH 2910.0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