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가는 길이니 좀 더 가보련다.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 스팀을 추가 매수했다.
내가 하고 싶어하는 것을 하려면 좀 더 많은 스팀이 필요하다.

내가 오늘 털어야 할 수수들이다.
어제 저녁부터 어머니가 전화를 하신다. 수수를 털어야 한다고.....
수수를 배추 넣는 망에다가 집어넣고 도리깨 질을 하면 수수가 튀어 나가지도 안고 돌도 섞이지 않아 좋다고 터는 방법도 알려주신다.
오늘 아침녁부터 해보니 ....
왠걸 배추망에 수수를 집어넣는 것이 더 큰 일이다.

그래서 나는 궁리를 한다. 좀더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나는 수수를 비닐 멍석위에 놓고 수수를 벼말리는 커다란 그물망 멍석으로 덮는다.
그린곤 그 그물망 위를 도리깨질을 한다.
수수도 튀어 나가지 않고
돌도 섞이지 않는다. 그리고 배추망에 넣느라 고생을 하지 않아도 된다.
어머니는 잘 털린다고 하셨지만 아직 덜 말라서인지....
수수가 잘 털리지 않아 고생만 했다.

아무튼 요즘은 내 입장에서는 스팀 사기 참 좋은 때 인것 같다. 다른이들은 어떤지 모르겠다.

Sort:  

털어야할 수수였구요
xjf어야 할 수수가 뭔지 한참이나 생각 했답니다.
수수도털고 마음속의 상념도 털어버리시기 바랍니다.
수수팔아 스팀도 사시고...
스팀봉사단이 한번 출동해야 할듯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곧 다시 오르겠으니 ㅎ 스팀사기 좋은날 맞습니다. !
요즘 스팀잇이 너무 불안정해서
얼른 안정화 되길 바라는 마음도 큽니다.

이번 비코골드 끝나면 저도 파워좀 올릴까봐요

아 정말 좋은 방법이었는데요.. 역시 타이밍이 맞지 않은 듯 합니다.
바짝 마른 상태였다면 정말 잘 털렸을 텐데요. 좋은 방법도 타이밍이
잘 맞아야 한다는 것을 또 일상에서 배워갑니다^^ 감사합니다~~

결국 장기로 보면 오를 수밖에 없는 스팀이기에 지금은 오히려 큰 기회 이겠지요.
저도 총알 만들어질 때까지 기회가 좀 더 지속 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
좋은 밤 되세요.

매수 타이밍이라고 생각하는데...얇은 지갑에 눈물만,,,

암호화폐에 접근 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런 시절을 겪지 못 했으니, 총알을 미리 준비하지 못 해 아쉬울 따름입니다.

이런시기가 다시 오지 않으면 좋겠지만, 다음을 대비해서 미리 준비를 해놔야겠습니다

그림자사진에서 뭔가 골똘히 생각하시는 모습이 떠올랐습니당 +_+
나중에 선생님의 아이디어로 책을 한권 내시면 좋을것 같습니당 ~~~
그리고 스팀도 사야겠습니당 ㅎㅎ

저도 동감합니다 스팀사기 좋은 날인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48.37
ETH 3125.0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