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야기 #1] 만성 비염의 특효약을 소개 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건강이야기 #1] 만성 비염의 특효약을 소개 합니다.

그림1.png
안녕하세요. leetyt2입니다.
저에게 아주 않좋은 질환이 있는데, 바로 비염 입니다. ㅜㅜ
바로 만성 비염인데요, 아침에 일어나면 코에 콧물이 가득 차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샤워 하러 가는 길에 바로 엄청난 재채기와 함께 온갖 이물질을 저의 구강에서 분출하죠.
그리고 그것을 본 저의 누나, 동료들은 불쾌감을 느끼는데, 얼마나 미안한지 모릅니다. ㅜㅜ
(사실은 하도 많이 해서 불쾌감을 안느끼는…ㅎㅎ)

만성 비염은 평생 안고가야 한다는 주변의 말로 인해 병원에도 갔지만,
환자분은 알레르기 원을 찾아서 (본인의 경험으로) 그것 들로 멀리 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이렇게 말하더군요.

만성 비염을 치료를 못하겠지만, 완화를 위해 엄청나 노력을 했습니다.

  • 라** 기계 (코에 꽂고 레이저 쏴 주는)
  • 항히스타민 섭취, 1 세대, 2세대 포함.
  • 코에 매운 바람 넣어서 코 속의 농을 빼는
  • 기타, 건강 식품 섭취
    이런 것들 아무 소용 없더군요.

하지만!!! 드디어 저에게 맞는 것을 찾았습니다.
이름하여 프로폴리스!!!
벌꿀에 들어 있는 항염 성분인데, 자세한 것은 한번 구글이나 네이버 찾으면 되고요.
중요한 것은 바로 어떻게 이것을 사용하냐 입니다.

바로 프로폴리스를 손가락에 묻혀서 바로 코 속에 다이렉트로 발라주면,
아주 효과 만점이더라고요. 정말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코속에 농이 없어지는 느낌과 이전에 코 막혀서 숨을 잘 쉬지 못했는데,
이제는 이거만 바르면 금방 코가 뚫리더라고요.
여러분도 한번 해보시고 저와 같은 처지의 스티머가 있으면 경험담 공유해요 ^^

주의할 점은 프로폴리스가 몸에 맞는 사람도 있고 안맞는 사람도 있습니다.
만약 몸에 이상 징후가 느껴지면 바로 중단하세요. ~

제 친구 프로폴리스를 소개로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그림3.png

Sort:  

여전히 재채기 많이하시던데 ㅎㅎㅎ 재채기는 줄일 수 없나요??

아니야!!줄.... 었ㅇ ㅓ.... ㅋㅋ 근데 콧물양이 많이 줄어서 나중에 완전 없어질것 같다 ㅋㅋ

내일은 @leetyt2 님의 기침 횟수를 세어보겠습니다 ㅎㅎ

ㅎㅎㅎ.. 알겠습니다

두분 깨알재미..ㅋㅋㅋㅋ 캐미넘치시네여 ㅋㅋ

매일마다 보는 사이라서 좀 각별합니다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저 제품 가지고 있는데 프로폴리스 원액이 꽤나 많이 들어있는걸로 알고 있거든요. 문제가 되지는 않을까요?

@boostyou 님도 비염에 고생하시나 보내요 ㅜㅜ저도 맨처음 '코에 바로 넣는다'(인터넷에서)에 좀 거리낌이 있었는데 눈 꼭감고 시도하니 진짜 효과가 바로 나타났습니다 ㅎㅎ 비록 특유의 냄새를 바로 맡는 다는 점이 있지만 비염에 굉장히 훌룡한 방법이었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저 프로폴리스는 어떤 용도로 구매하셨나요??

목에 좋다고 해서 꾸준히 먹어보려고 샀어요. 그런데 맛도 웩........
그리고 제가 꾸준히 잘 먹는 타입이 아니라서 리뷰만 하고 돌아당기는 영양제가 좀 되네요.

맛이...좀 그렇죠??. 참고로 저 원액 염증 (여드름 등)에도 아주 효과 있었습니다!! 상처 아무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기회되시면 한번 해보셔요

오오.. 저도 한번 도전!! 봇하구가여!!

감사합니다. 맞팔 신청해요^^

2314544C54E2A0C927257B.jpg

꿀팁이군요~ 감사합니다.

예~ 근데 주의 하실 점이 체질에 따라 결과가 다르게 나올 수 있으니 혹시 이상을 느끼시면 중단하세요 ~~

따라하고 코가 뚫렸습니다 ㅋㅋ

형님ㅋㅋ 비염 없으신 것 같은데요? ㅋㅋㅋ

진짜요? 당장 해봐야겠네요. 고맙습니다.

예 근데 주의 하실 점이 체질에 따라 결과가 다르게 나올 수 있으니 혹시 이상을 느끼시면 중단하세요 ~~

고생 끝에 맞는 치료제를 찾으셨다니 다행이고 축하드립니다. 한가지 부탁드리고 싶은 점은 프로폴리스도 안 맞는 체질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사용시 주의 부탁드린다는 내용을 넣어주시면 더 좋은 글이 될 거 같습니다. 한의사로서 임상하다 보면 민간 요법때문에 심해지는 경우도 종종 보게 되서요.

아 그렇군요. 정확한 지적인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용 참조하여 포스팅 내용 '체질에 따라 다르다'는 말을 언급하겠습니다.

@leetyt2
저는 비염은 없는데,
주위에 비염이 있는 분들 보면 고생하는 모습이 안타까웠어요
ㅠㅠ

효과를 보는 제품을 찾으셨다니 축하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156.99
ETH 3771.05
USDT 1.00
SBD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