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eunkwang (@leetyt2)입니다.

정말 감사하게도 @feyee95님 께로 부터 2018년 소망 릴레이에 추천해 주셔서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이 릴레이의 규칙을 보니까 아래와 같이 나와있더라고요.

<규칙>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 저는 저를 지명하신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 바랍니다.

사실 올해는 이루어졌으면 하는 소망 없이 그냥 무덤덤하게 샐활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가 생겨서 저에게 생소한 올해 3가지 이루어졌으면 하는 소망을 적어 볼려고 합니다.

  1. 첫번째, 저의 올해 소망은 건강입니다. 저는 사실 운동을 많이 열심히 합니다. 새벽 6시에 일어나서 새벽헬스하고, 저녁 밥 먹는 시간에 다시 체육관 가서 땀을 흘리는 유산소 운동을 합니다. 이렇게 열심히 해도 사실 건강은 육체적으로 건강해 지겠지요. 제가 바라는 참된 행복은 '육체적인 건강과 정신적인 건강'이 동시에 이루어 졌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홀로 체육관에서 운동하다 보면 아무 생각 없이 운동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는 그러한 시간도 그냥 생각없이 흘려 보내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 운동을 하되 무언가 다음에 할 일을 생각하며 뭔가 생산적인 일을 생각하며 운동을 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2. 두번째, 저의 올해의 소망은 행복입니다. 하지만 나 혼자서 모든 일이 잘되서 행복해지는 그런 행복이 아니라 나의 주변 사람들도 모두 행복해 지길 원하는 모두의 행복입니다. 나만 일이 잘풀리고 주위의 친한 사람들이 불행해 진다면 그건 참된 행복이 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3. 세번째, 저의 올해의 소망은 비전 입니다. 보이는 이익보다 보이지 않는 이익을 바라 보는 그러한 비전이 갖춰지길 바랍니다. 예를 들어 가상화폐를 하는데 어디가 좋을까 비전을 가지고 소신있게 투자하는 그러한 비전을 갖기를 원합니다.

이상으로 저의 올해의 소망 3가지 릴레이를 마쳤고요. 다음으로 제가 지목할 분은...
@haerang2, 코인에 대해 박식 하신 분입니다. ^^
@frduke, 아직 뉴비 이신데, 이 번 기회에 글 많이 쓰시라고 강제 추천입니다. ^^
@devpark, 게임 개발자 분이십니다. 게임 개발자의 새해 소망을 듣고 싶어서 이렇게 지목합니다. ^^
@smartcome, 행복 전도사님입니다. 선행만 봐도 올해 소망을 벌서 이룬 것 같지만, 행복 전도사님께서 생각하는 올해의 소망을 듣고 싶습니다. ^^
@lhamed, 이 분 역시 게임 개발자 분입니다. 글쓰고 있는 시점 4시간 전에 바로 안드로이드 플랫폼으로 게임을 출시했다고 하네요. 이 분 역시 새해 소망을 듣고 싶습니다.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 점이나 사소한 질문 모두 댓글 주세요. 환영합니다.
그리고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꾸벅) @leetyt2

Sort:  

지목당했네요 ㅎㅎㅎ 소망 생각해보고 작성해봐야겠습니다

네 좋은 포스팅 부탁 드립니다. ^^

건강, 행복은 걱정없이 이뤄질 것 같고, 비젼은 조금만 노력하면 이뤄질 것 같습니다 ㅋㅋㅋ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같이 비젼을 갖도록 노력해요. ^^

좋은 기회가 되셨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
건강, 행복, 비전. 셋다 너무 좋은 말.
꼭 이뤄지시길 바랄게요~~ 운동 저렇게 열심히 하시면 이미 건강하실거 같긴 하지만.^^
블록체인 글도 잘 부탁드립니다~ 올해도 많이 배우겠습니다!

네 열심히 공부해서 양질의 블록체인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은광님 안녕하세요^^ 불법주차에 관한 개인적인 의견을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저도 팔로우하고 자주 방문토록 할게요^^은광님 소원 1번이 이루어지면 2번과 3번은 당연히 자연스레 이루어질거라 생각합니다^^ 은광님 항상 건강이 최우선이니 항상 건강하세요^^

firefighter 님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님도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상반기에 3가지 모두 이루시고 하반기에 더 많은 것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lesto님 감사합니다. 님도 올해 좋은 일만 일어나길 바라겠습니다. ^^

육체적인 건강과 정신적인 건강 두 가지 모두의 건강!
저도 공감하고 갑니당 ㅎㅎ 2018년 응원해요 leetyt2님!

@xinnong 님도 건강한 2018년 보내시기 바랍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18.40
ETH 2900.3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