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에게 수없이 접대받은 기자들 명단 공개되었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저 리스트에 올라온 기자들은 말할것도 없고

저 리스트에 올라온 언론사들도 대국민 사과를 해야 할거 같습니다.

정치가 썩었다고 욕하는 대한민국 기자들의 현주소입니다.

물론 사명감 있고 좋으신 기자분들도 많지만

이런 나쁜 관행은 제발 대한민국에서 사라졌으면 합니다.

http://v.media.daum.net/v/20180323123055279?rcmd=rn
<미디어오늘>
수십만 원 상당 접대부터 격려금에 추석 귀향비까지 받은 기자들 MB, 조중동 중심으로 관리한 정황…접대 받은 기자들은 처벌 없어

기자들돈1.jpg

기자들돈2.jpg


"#deletefacebook" 운동 지지 이벤트!! (50명에게 $1.5씩 보팅해 드립니다.)#-홍보가 부족해서 재등록합니다.

https://steemit.com/deletefacebook/@leeyh/hajjb-deletefacebook-50-usd1-5

Sort:  

이제야 진실이 드러나는군요

정치 이야기는 가능한 하고 싶진 않지만... 누군가 그러더군요.. 한국 사회가 발전을 못하고 선진국으로 나가지 못하는 가장 큰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나라를 팔아먹고, 정권을 팔아 먹고, 권력을 팔아 먹고 한 인물들을 처단하지 못해서라고... 요즘 점점 더 느낍니다..

정치이야기는 되도록 중립적으로 접근하려고 노력합니다만
이 이야기는 정치이야기라기 보다는 부정부패 이야기라 언급했습니다^^
독재는 독재가 일어날만한 국가에서 일어난다고 들었습니다.
저런 영수증이 나오는 것은 국가적이고 국민의 수치라 생각이 드네요.

물론 저는 특정 정당을 지지하지도 않습니다^^

지금 그 과정을 하고 있는데 삼성이란 큰 벽에 막혀버렸어요. 우리가 큰 벽을 깨기위해 촛불을 들었듯, 자꾸 질문을 던지고 관심을 보이면 그 큰 벽 또한 깨질거라고 봅니다. 저도 이제서야 그걸 느끼고 실천하는 중이구요 ㅎ

역시 부장급이..?

그러네요

기레기 물갈이 가즈아~

ㅎㅎㅎ
가즈아~~

기레기 물갈이 가즈아~!!!

ㅎㅎㅎ
사명감 있고 좋으신 기자분들도 많으실거라 믿고 있습니다~~

네. 일부라서 그렇죠. ^^;

아무튼 적폐 기자님들 MB곁으로 가즈아~~~

적폐 기자들 MB곁으로 가즈아~~~!!!

없는 방송사나 신문사가 없는듯요 ;;;;
mb가 협박을 했나
mb가 일확천금을 줬나
여튼 발동동 구르고 있겠네요!

네 뭐 "관행"이란 미명하에 모두가 부역자같은 행동을 한거 아닐까요???

대통령만 되면 왜 저리들 해먹어야 되는지?
국민들이 정신 똑바로 차려서 투표해야 합니다^^

https://steemit.com/kr/@leeyh/6vpvx1
과연 대한민국의 현 대통령제도가 맞을까요?

제가 올렷던 글입니다
저는 사람도 문제지만 시스템이 더 문제같습니다.

접대한 담당자가 제일 이득이군요. (?)

오늘밤도 누군가는 접대 받고 있겠죠... 회사원들 월급이 오르지 않는 이유와도 비슷할 것 같아서 씁쓸합니다.

점점 저런게 개선되리라 믿고 있습니다.

정말 무서운점이 비판하는 사람중에서 과연 깨끗한 사람이 있을까라는 생각이 심히 듭니다.. 이명박.. 노무현 전대통령 신랄히 비판하더니 자신은 구속을 받는 상황이고 현실을 정확히 보도해야할 기자는 이꼬라지고.. 하.. 대체 어디까지 썩은건지 잘모르겟습니다

조금씩 개선되리라 믿습니다~^^

언론사들이 이거 보도 안하기로 단합을 한걸까요?
저는 뉴스를 거의 하루종일 켜놓고 있는데 이 포스팅 보고 알았습니다
이 엄청난 파장을 불러일으킬 뉴스가 어제 오늘 보도하는 걸 못 봣습니다

언론사들끼리 감싸고 돌겟죠??
역시 내로남불인가요???
언론사내에도 미투운동이 벌어질만한거 같기도
하고요...

와 정말 이게 사실이라면 이 글이 많이
리스팀 되서 퍼졌으면 좋겠네요

리스팀 완료요
편안한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57.83
ETH 2905.7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