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필요로 하는 시간에...

in #kr5 years ago

미국에서 한국음식 먹으면 더 맛나더라고요 ^^

제가 미국 이민 못가는 이유중 가장 큰 이유가
음식이 잘 안맞아서같아요 ㅠㅠ

식사의 질이 영양제나 보약보다 우선한다고 하네요.

늘 건강하세요~^^ 건강은 돈으로도 못바꾸는거 같습니다 ^^

Sort:  

ㅎㅎㅎ 레오님 미국 이민 못가는 이유가 웃기기는 하는데
정말 심각히 그럴 수 있는 이유라서...ㅎㅎㅎ
잠시 제가 동남아에서 산다면 매일 그 음식을 먹을 수 있을까 생각하니 이해가 가네요.^^
미국의 대도시엔 한국 슈퍼나 식당이 곳곳에 있어서 큰 불편은 없지만 운전거리가 꽤 될 수 있지요.
대신 세계각국의 음식은 널려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밥이 보약이라고... 잘만 챙겨 먹어도 건강한 것 맞아요.^^

네 제가 좋아하는게 생굴, 전복회, 산새우회, 광어회, 소라회, 멍게, 해삼, 성게알 이런거라서요 ㅠㅠ
미국 한인슈퍼에 없더라고요
ㅠㅠㅠㅠ

태국요리도 좋죠 ^^

마자요!!! 횟집들은 있지만 숙성회를 많이 파는 일식이 대부분이고
레오님이 좋아 하시는 해산물 특히 갑각류의 회는 못 본 듯 해요.
한국처럼 바로 산지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없어요.
태국요리는 가끔^^ 매일은......? "김치 좀 주세요~" ㅎㅎㅎ

거제에서 생굴 넣은 김장김치 한번 드셔보시면...ㅎㅎㅎ
생굴 김치 보내드리고 싶네요 ㅎㅎㅎ

레오님 거제 사세요? 거제는 바다가 멋진 곳 아닌가요?
거제 생굴김치 맛이 궁금하네요.^^

서울 강남에 사는데 해산물 좋아해서 통영 거제 삼천포 자주 놀러가요^^
신선한 해산물 먹고 오면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라서요~^^
바다도 좋아하고요 ㅎㅎㅎ

거제 생굴 김치도 #dCommerce로 거래할 날이 머지 않았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48.37
ETH 3125.0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