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강도를 물리친 베네딕트 컴버배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즐거운 일요일 저녁들 보내시고 계신가요? ^^


우리에게 "셜록", "호킹", "마블"로 잘 알려진 

핸섬하고 영국식 악센트가 매력적인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실제 영웅적인 일로 영국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하네요ㅎ


다음은 기사 내용입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아내와 함께 우버를 타고 있었는데
그 때 거리에서 4명의 남자들이 자전거 음식 배달원인 딜리버루를 폭행하고 공격했다고 했다.
그가 타고 있던 우버의 운전자는 "이를 본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차에서 내려 가해자들을 쫓았다. 
둘은 도망가고 둘은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내가 붙잡았다. 
그는 무척 용감했고 거리낌이 없었다. 그가 다했다"며 목격담을 알렸습니다.   


 다행히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부상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의 영웅적인 행동이 아니였다면,  배달원이 크게 부상 당했을 상황이였다고 하는데요.

영화에서 뿐만 아니라 현실에서도영웅이 된 사실이 무척이나 놀랍습니다.


Sort:  

와... 진짜 히어로네요ㅋㅋ 멋있습니다ㅋㅋㅋ

매너도 좋고 용기행동도 진정 멋있는 배우같아요 ^^

저도 이기사 봤어요 ㅎ 레몬트리님 베네딕트 좋아하시나요? 전 셜록부터 왕팬ㅋㅋ 정말 브리티시 악센트짱ㅋㅋㅋ 어벤져스에서도 너무 멋있었어요

저도 셜록때 부터 너무 좋아했어요 ㅎㅎ
영국식 악센트 구사하면 남자인 제가 들어도 꿀이 좌르르르 ㅎ

Congratulations @lemon-tr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짱짱맨 짱짱!!

저도 저 기사 읽었는데 ..
실제 영웅같은 면모까지.. 정말 매력적인 배우네요🙌🏻

현실에서도 굉장히 매력적인 배우였네요^^ 유메님도 베네딕트 좋아하세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