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gwit 2x를 준비하는 Bitmain의 전략'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레오 입니다.
요즘 크립토 시장이 너무 머리아프게 하는듯 합니다. 머릿속에서 좀 정리가 되고 나름의 포지션이 정해지고 거기에 따라서 행동하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또 다른 시나리오들과 온갖 루머들이 돌아다니고 있는 실정입니다.

저도 좀 생각을 정리하고자 여러 지인들과 대화를 나누기도 했는데요, 다시보기 인터뷰를 보시며 생각을 정리하는데 좀 더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20171103_181620.png

코인네스트에서 생방송으로 아프리카 티비를 통해 진행을 합니다.

20171103_181654.png

불금이라 다들 개인적인 약속도 있고, 좀 쉬어야 하는데 시장이 우릴 쉬지 못하게 하는듯 합니다.
혹여나 아직 생각이 다 정리가 안되고 포지션을 잡지 못한 분들이라면 이 방송을 보시며 여러 정보들을 참고해 보시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혼란 스러운 장 속에서 다들 성투하시길 기원합니다.

[Segwit 2x를 준비하는 Bitmain의 전략 ]
http://www.afreecatv.com/pupet0702 링크를 클릭하시면 방송을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Sort: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초보라서 모든게 서툴고 뭐가 뭔지 이해 안되는게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ㅋ

죄송합니다
날짜를 착각했네요
사과의 의미로 패이아웃되는 금액은 댓글달아 주셨던 분들에게 나눠 드리겠습니다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죄송합니다
날짜를 착각했네요
사과의 의미로 패이아웃되는 금액은 댓글달아 주셨던 분들에게 나눠 드리겠습니다

시청 준비 완료! 헤드셋 끼고 콜라와 팝콘을 셋팅해 두었습니다. 한시간 남았네요.ㅎㅎ

ㅋㅋㅋ
극장모드 인가요 ㅎ

죄송합니다
날짜를 착각했네요
사과의 의미로 패이아웃되는 금액은 댓글달아 주셨던 분들에게 나눠 드리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 술먹어야 되는데..ㅠ,ㅠ 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드시면서 보셔요

죄송합니다
날짜를 착각했네요
사과의 의미로 패이아웃되는 금액은 댓글달아 주셨던 분들에게 나눠 드리겠습니다

언제부턴가 레오님이 암호화폐 글을 올리시던데, “고수”의 느낌이 솔솔 풍기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ㅋ
근데 제 포스팅을 한 번 찾아보세요
원래부터 올렸습니다. 잠깐 쉬고있을 때 제 글을 보셨나 봅니다 ㅎ

아.. 맞네요. 제가 착각했습니다. 예전에 암호화폐 글에 대해서 큐레이터로 활동하셨었죠....

^^
큐레이터 외에도 투자와 과련된 글을 많이 올렸습니다 ㅋ

죄송합니다
날짜를 착각했네요
사과의 의미로 패이아웃되는 금액은 댓글달아 주셨던 분들에게 나눠 드리겠습니다

So sad, can't read a bit though.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코인네스트가 요즘 전력을 다하는 것 같네요 ㅎㅎ


많이 노력 하는것 같아요

날짜가 어제 날짜 아닌가요???
어제 방송이 이미 완료된게 아닌가..싶네요

죄송합니다. 이런 착오가...
제가 요즘 비트 때문에 계속 못자다 보니
내용 수정 하겠습니다.
이런 실수를 ...

죄송합니다
날짜를 착각했네요
사과의 의미로 패이아웃되는 금액은 댓글달아 주셨던 분들에게 나눠 드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2.78
ETH 3014.9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