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스팀잇 엔라이트 Enlte 코인 채굴을 효율적으로 해보자.

in #kr6 years ago




https://web.enlte.com/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pas.enlte&hl=en

엔라이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이 가능하다.

제2의 스팀잇 enlte 하는 방법.

플레이스토어에 Enlte 을 설치하고 가입한다.
아직 아이폰은 지원 안된다.

추천인을 적을시 990개코인이 들어오니 레퍼럴을 적는다.
추천인 : [email protected]

사진을 찍고 제목과 장소 태그를해서 올린다.
직찍에다가 태크 4개는 해야 별점이 높다.
별점이 높을수록 슈퍼라이크를 받았을때 코인 보상이 높다.
서로 슈퍼라이크를 주며 초기 선점하자.
설정에서 마이닝들어가서 프로모드를하면 실시간채굴이 된다.

쓸 태그가 없으면
#kr #krsura #happy #good
을 쓰도록 하자.




엔라잇 설치 후레퍼럴코드에 추천인 정보를 기입한다.




추천인을 적으면 990개가 생긴다.
나는 내 친구메일주소를 썻다.
나는 [email protected]이다.




채굴은 잘 모르겠지만 프로모드로 하면 채굴된다고 한다.
우측상단 '사람모양' - '톱니바퀴모양' 을 눌러 SETTINGS에 들어가서
Mining turn on/Turn off 설정을 한다.




막 뻘글을 올린다.
왜냐? 초기선점 보상을 노리는거지.
위에서 말했듯이 쓸만한 태그가 없으면
#kr #krsura #happy #good 같은 것들을 입력하자.




Overall Quality가 글 퀄리티다.
이거 안높으면 보상이 코딱지만 해진다.




스팀잇+실시간모바일채굴 이라서 스팀잇+실시간모바일채굴 이라서 지금 유입속도가 상당하다.
불과 5일전인가 몇만개 있는애들은 난이도 수정 전이라 무쟈게 퍼줬다고 한다.
결국 초기선점이 중요하다.

추천인 : [email protected]
비록 나도 몇일 늦은듯 하지만 빨리 선점하자.
그런의미에서 나랑 맞팔 하자.
나는 lepamah 다.

Sort:  

Boost Your Post. Send 0.100 STEEM or SBD and your post url on memo and we will resteem your post on 5000+ followers. check our account to see the follower count.

가입하고 추천인 ㄱㄱ 했습니다. ㅎㅎ
맞팔해줘요. asinayo 입니다.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직찎이어야 보상이 큽니다!! 주변 물건 막찎어올리셍여!

직찍 올리는중 ㅋㅋㅋ
이거 슈라는 어떻게해야 생겨요?
별 5개는 어떻게 해야 생겨요?

하다보니 알겠군요 ㅋㅋㅋ 아 일해야하는데

채굴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ㅎ

빨라졌나요.??

스팀잇 인스타버전인가요? 신기하네요.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바로 사진연발 해야겠네요. ㅎㅎ

저도 ENLTE하고 있습니다.
같이 팔로우 하면 좋겠습니다.
aussiessam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399.87
ETH 2939.29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