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Woow..,brilliant post but briefly explain it in English please.. My Korean steem friend

I take a java program class.
I feel like I do not know what I mean.
I do not understand at all.
My foolish head ...

Congratulations, you were selected for a random upvote! Follow @resteemy and upvote this post to increase your chance of being upvoted again!
Read more about @resteemy here.

계속 쓰면서 한줄두줄 이해해보려고 노력하다보면 되더라.
한번에 되지는 않음

나 저기 위에 올린 수업 진도 못쫓음.
유투브 생활코딩 그거 쳐보고있음 깔깔깔

열공하고있구나? 나랑 일본은 언제가니...

우선 국비지원 수업 7월에 끝남.

다른분 말대로 프로그램의 목적을 알고, 한줄한줄 보다보면 이해가 될꺼에요.
미약하지만 혹시 모르는 부분있으면 제가 도와드릴 수 있어요

말씀감사합니다ㅜㅜㅜㅜㅜ
IT세상 적응은 현재로써는 망했슴다.
수업 출석을 계속하되 뭐 그냥 감익히기정도로...ㅋ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너무 어려운 문제를 풀고 계신 듯 합니다. 좀더 쉬운 과정이 없나보군요. 한 줄 한 줄 의미를 따라가는 연습을 하셔야 합니다. 화이팅요!!

예, 말씀처럼 한줄한줄 잘 못읽겠더군요.ㅠ
수업전에 생활코딩을 먼저 보았다면 따라 잡을 법도한데.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기초보단 응용위주 수업이더군요.
수업은 좋은듯한데 낙오자가되었숨다 껄껄껄

워.. 마황조님 능력자 ㄷㄷ

전 망했슴다.
지금까지 마황조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한적 없습니다 마음대로 생각하지말아주세요 힝

지금까지 마황조 스팀잇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좀 하다가 포기했는데 너무 어렵네요. 후...

히힣...힣..힣.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367.17
ETH 3007.5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