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자바... 저는 주언어가 씨와 파이썬이지만 어플 제작할 때마다

자바 사용하는데 저랑은 안맞...는다기 보단 정이 안가요...

씨파이썬(?) 만세! 즐거운 하루 되세요!!

히히... 뭔지 모르겠어요 뭔가 읽히지가 않아요 이거
항상느끼지만 그냥 따라쓰고 있는 기분 으히힣ㅎ 좋은하루되십셔.

ㅋㅋㅋ 분노가 느껴지네요. 그래도 하시다보면 재미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저도 처음 개발 공부할때 한달동안 뭔소린지 몰랐습니다.
수업시간 이후 주변 사람들한테 물어보고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지면 더 도움이 되요.
질문도 못하는 상태 -> 질문을 할 수 있는 상태 -> 득도!
의 과정을 거치실겁니다 ㅎㅎ

으헣으헣헣

저는 문송합니다~
그래도 개발자 여러분 덕에 편하고 재미나게 살아갑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저 문과나와서 미술하다가 이러고있습니다 껄껄껄

자바 배우시는건가요?ㅋㅋㅋ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29.52
ETH 2946.1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