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만에 포스팅...ㅎ 잘 살아계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in #kr3 years ago

안녕하세요~ ㅎ 오랫만에 인사합니다
롱보더 레비예요~^^

2018년 4월에 가입한 이후로
2019년까지가 마지막 글인 것 같네요..ㅎ
2020년은 암호화폐의 반등기이자 개인적인 업무도 바쁜 한해였어요.

많은 시간이 지났는데
그당시 계셨던... 지금은 고인물이라고 불러야 할까요?ㅎ
예전에 퍼블리토가 생겨서 그쪽에서 왕성히 활동하다가
퍼블리토 망하면서 블록체인 기반 SNS를 거의 그만두었네요 ㅎㅎ

저를 코딱지만큼이라도 기억해주시는.... 그런 천사분이 계실지...ㅎ
혹시 살아계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태그 뭐 써야하는지도 까먹었네요 ㅎㅎ

levi square.jpg

Sort:  

꼬딱지님 유툽 채널에서 더 자주 뵌거 같아윰~^^ ㅋ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크... 저의 엔젤님💙 스팀잇에서 다시 뵈어서 반가워요!

Hi~ levi-chocolat!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복귀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기억합니다.^^

크... 저도 기억해요! raven님!

레비님 안녕하세요?
저랑 같은 시기에 스팀잇 가입하셨네요. 다시 오신걸 환영합니다.
팔로우/보팅하고 갈께요.

반갑습니다!ㅎ 앞으로 계속 또 뵈어요! 😉

환영합니다. ^^

오! 프로필 사진이 기억나요! 반가워요!

저는 이번에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잘 부탁들비니다^^

다시오셨군여 ㅎㅎ

ㅎㅎ 네네! 격하게 반겨주세요 ;-)

생존신고 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96.57
ETH 2954.05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