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a LONGBORADER : New video with new LONGBOARD!

in #kr5 years ago

Hi steemian, long time no see.
스티미언여러분 오랫만이예요

There has been lots of changes in steem society.
스팀에 정말 많은 변화가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잘 모르겠네요 ㅜㅜ) 너무 오래되어서...

I push my content in "PUBLYTO" : SNS platform based on EOS blockchain.
저는 요즘엔 EOS 에 기반한 퍼블리토에서 주로 활동합니다.

I'm not sure who remembers me anymore in here ;-(
여기에선 저를 기억해주시는 분이 이제 거의 없는 것 같아요...ㅜㅜ

그래도, 저는 아직 잘 지내고 있습니다!

댓글 남겨주시면 꼭 방문갈께요 ㅜㅜ

스팀에서 심심해요 ㅜㅜ

Hope to still communicate!

Capture_0709091704.jpg

Sort:  

하늘도 맑고! 너무나 자유로워보이는 코딱지님
저는 코딱지님을 기억합니당 ㅋㅋㅋㅋ 가끔씩 생각나며 들려주세요 언제나 격하게 환영합니다. 스팀잇은 많이 변했지만 말이죠 :D ㅋㅋㅋ

크 ㅜㅜ 반갑습니다 ㅜㅜ 잘 지내시죠?ㅜㅜ 너무 방가워서 눈물날지경 ㅜㅜㅜ

올만에 돌아오셨군요! ㅎㅎ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562.85
ETH 2891.34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