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가이드] 스팀달러를 현금으로 바꾸는 법! (업비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포토리 입니다!
오늘은 @woo7739님께서 하시는 광고시안에
참여하여 받은 10SBD를 현금으로 바꿔보았습니다.
(돈이 너무 없어서...ㅠㅠ)

이걸 토대로 한번 글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BlockTrades 를 이용해 업비트로 전송후 현금으로 바꾸는 방법입니다.)

글을 읽기 전에 알아두셔야 할 것이 있습니다.
암호화폐 거래는 잘못 기입하는 것만으로도 손해를 볼 수 있고
그 모든 손해는 본인에게 있음에 꼭!!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1.스팀달러를 이더리움으로 바꿔보자!


이더블록1차.JPG

BlockTrades에 자신이 바꾸고자 하는 스팀달러의 양을 넣고
우측 Receive 에 이더리움으로 설정합니다.
(이더리움 전송속도가 빨라 저는 이더리움을 선택했습니다.)

2. 이더리움 지갑주소에 업비트 주소를 입력하자!


업비트 홈페이지에 로그인후,
입출금 > 이더리움 > 입금주소 를 선택하면

업비트이더주소.JPG

이렇게 밑에 주소창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저기에 복사 버튼을 눌러 지갑 주소를 복사하신 후!

이더주소입력.JPG

1번 밑에 있는 주소창에 이렇게 붙혀 넣기를 합니다!
그 후에 'Get a new Deposit Address' 를 눌러줍니다.

3. BlockTrades 에 스팀달러를 전송하자!


주소입력!.JPG

'Get a new Deposit Address' 를 누르면
밑에 이런 창이 뜹니다! 다르다고요?
'Manual Transfer' 을 눌러주세요!!

빨간 글씨는 이더리움 송금시 최저 수수료가 (0.046SBD)이기 때문에
그 금액의 5배인 (0.23SBD)이상을 환전 해야 한다는 글 입니다.
최소 환전금액이 0.23SBD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그럼 BlockTrades 와 memo 라는 것이 있을꺼예요!!
그럼 저 메모를 복사한 후에..

이더송금.JPG

지갑메뉴에서 SBD에 송금을 선택 후 위와 같이 적어줍니다.

To. BlockTrades 를 적으시고
memo창에 바로 위에 복사하는 부분을
꼭 꼭 꼭!! 넣으셔야합니다. ㅎㅎ
submit 을 선택하시면 끝!!

4. 입금 된 이더를 확인하고 매도하자!!


이더입금.JPG

10분 정도가 지나니.. 이렇게 핸드폰에 알람이!!
띠링 ~!! 들어오자마자 바로 매도했답니다..헤헤

이더리움수익1.JPG

총 수수료와 수익은!!

업비트 기준 (10SBD = 55400원)
이더리움 전송량 (0.5490247 ETH) - 수수료(0.0018006 ETH)
= 입금된 량 (0.5472241 ETH)
매도 후 금액 (53151원)
출금수수료 -1000원
총 수익은 52151원 입니다! 모든 수수료합이 3249원이 들었네요.


한 6% 정도 들어갔네요..ㅎㅎ!!
다음에는 다른방법을 이용한 수익을 내보고싶네요!
아직은 파워업이 더 필요하기때문에 언젠가 또 수익을 낸다면
한번 더 도전해보겠습니다!!

거래시 주의사항

  1. 이더리움 주소
  2. Block Trades 보내는 memo

위 두개는 절때 적으로 확인하시고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거래에 대한 실수가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늘 거래에 신중하시길 바랍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직 그렇게 많은 스팀달러를 받을일은 없겠지만.. 참고해야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이더리움으로 환전 하는게 가장 좋은가요?!

좋은 정보네요. 나중에 이런날이 오면 좋겠네요 ㅎㅎ 팔로우&보팅&리스팀해요^^

유익한 정보네요. 언제 바꿀 수 있는 날이 올런지 모르겠지만 ....감사합니다. ^^

너무 쉽게 알려주시네요, 아직도 공부중인 뉴비에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전 언제 바꿀지 모르겠지만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왕 ㅋㅋ 되게 궁금했떤것중에 하난데 ㅎㅎ아직은 뉴비라 안되겠지만 언젠간 쓸일이 생기겠죠?^^ 좋은팁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306.00
ETH 3012.37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