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탄강을 걷다

in #kr6 years ago

한탄강의 옛지명은 대탄으로 '큰 여울'뜻을 가진
'한여울'이라 불렀다.
한탄강은 북한의강원도 병강군에서 발원하여 철워ㆍ을거쳐 포천을지나 연천의 임진강에 합수된다.
한탄강은 50~13만년전 호모사피엔스사피엔스가 출헌하기 이전에 역동적인 하천이었다.
비둘기낭폭포와 망우리협곡 .구라이골등
최근에는 한탄강 주상절리길과 출렁다리로
자연의 신비함과 아름다움 그 이상의 숭고함 느끼며걸어보면 ~~
5월13일 출렁다리 준공예정
저는 지난주에 다녀왔어요~~
image
비둘기 낭
image
image
출렁다리

Sort:  

멋진 사진 잘 보고 갑니다

물색이 예쁘네요~

와! 직접 찍으신건가요???
진짜 이쁩니다!!! 당연히 근처로 갈수는 없겟죠?ㅎㅎㅎ 수심이 얼마나되는지 궁금하네요..!

비둘기낭이라니 처음 보았는데 위에서 바라보니 멋진거 같네요^^
lgs8235님 편안한 하루되세요^^

오우 물색 실화인가요? 꼭 홋카이도 흰수염폭포같네요

Generic comments could be mistaken for spam.

Tips to avoid being flagged

Thank You! ⚜

한탄강에 이런 멋진 곳이 있나요?
제가 한탄강 근처에서 군생활했는데 이런 곳을 본적이 없는데...ㅋ
암튼 사진보니 군대 생각이 납니다.^^;;

다시금 놀러오세요~~확인차 ㅎㅎ

한탄강 엄청 좋고 멋지네요. 잘 되어 있고.
어릴때 삼촌이 한탄강 근처에서 살아서 가봤었는데 이렇게 좋은지 몰랐네요.ㅋ

놀러오세요~~

헐 물이 에메랄드 색인가요 예쁘네요!
출렁다리 진짜 재밌을거같에요 ㅎㅎ 가보고 싶네요 :D

다시금 놀러오세요~

강의 색이 이채롭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75.14
ETH 3047.55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