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 #kr6 years ago

아이들과 놀이터에서 놀이후 근처고등학교에 있는 평상을 찾아갔다.
아이들은 평상에 올라서서 발을 동동구르며
'침대에서 뛰는원숭이'라며 신나게 뛰어논다.
평소 집에서 못다한 침대놀이를 여한없이 하는듯 보인다.
image
image
image
남자아이들은 마녀라며 빗자루를 타고
장난을 한다~
image
image

Sort:  

넘 좋아요
여름날 평상에 주워 별보던게 생각나네요~

지난해 봄날도 생각납니다 ㅎㅎ

nice post friend.. resteem this post

I will upvote and resteem your last blog post free to my 35,000+ followers if you reply with the word, "free".

Upvoted my friend please check me

ㅎㅎ 보기 좋습니다^^ 맘편하게 뛰어놀게끔~
업봇하고 하고갈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참 해맑고 좋아 보이네요!!!
미세 먼지가 없어 나가서 노는 날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이리 즐겁게 놀던 때가 그립습니다~

이리 즐겁게 놀던 때가 그립습니다~

아이들이 기분좋게 놀기.좋은 풍경이네요~~~~

아이들의 해맑은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미세먼지 없으면 좋겠어여 ㅜㅜ

침대에서 뛰는 다섯 원숭이~
침대에서 뛰면 머리 꽁해요~
그노래겠군요 +_+ 안들어도 들려요 ㅎㅎ

잘 알고 계시네요~~
전 몰랐어요
노래를 배워야겠어요

활기차 보이는 모습이 사진으로도 느껴지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252.23
ETH 3035.5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