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게임 개발 일기 ] 로비화면 구성.

in #kr6 years ago

스크린샷 2018-05-16 오전 12.19.05.png

안녕하세요 인디게임 개발하는 심리학도 라메드 입니다!

오늘은 대략의 로비화면 구성을 해보았습니다.

사실 스마게 멤버십 준비하면서 탭탭 알피지 프로젝트는

조금 쉬려다가, 메뉴화면 구성이 마침 비슷해서

하는김에 하게 되었습니다 ^^

하단에는 주로 행동을 위한 버튼들이 놓이고, 그 바로 위 패널에서는

버튼을 눌렀을때 추가적인 디테일 행동들이 나올 예정입니다.

또한 맨 위에는 hp,mp,exp 바와 이름, 레벨등 간단한 정보들을 우겨(?)넣었습니다.

아직 좀 맘에 안드는 점들이 보이지만, 차차 수정해 나가면 될것 같습니다.

오늘의 작업물들은 사진 한장으로 대체하게 되네요 ;ㅁ;

뭔가 허망합니다.

그럼 내일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유쓰방에서 보고 팔로우한 후에 글은 처음보네요!! 게임개발할때 쓰이는 이미지! 는 직접 그리는건가요 아니면 받아서(?) 하는 건가요? ㅋㅋㅋㅋ 진짜 1도 모르는 사람의 질문이었습니다 눈치..🙄

저는 디자이너가 아니라서 사서(?) 합니다 ㅎㅎ!

저도 잠깐 유니티 배웠더니 뭔가 좀 보이네요 ㅎㅎ

ㅎㅎ유니티 재밌어요!

전 AR 게임 만드면서 잠깐 해봤던건데 재미는 있어요 ㅎㅎ

우왕 AR~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인디 게임은 무조건 응원입니다 ㅎㅎ
유니티는 독학으로 시작하신건가요?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넵 독학으로 여기까지 와버렸네요 ~! 저두 팔로우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