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게임 개발 팀 소개글]저희 팀, ToBrush Studio를 스팀잇에 소환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인디 게임을 개발하는 심리학도, 라메드 입니다.

인삿말

오늘은 제가 속한 인디 게임 개발 팀, ToBrushStudio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KakaoTalk_20171227_234658841 (2).png

ToBrushStudio는 인디 모바일 게임 개발 및 VR 하드웨어를 제작하는 팀입니다. 현재 첫 모바일 게임이 출시 직전 상태에 있습니다.

제가 한 명 한 명, 차례대로 스팀잇에 소환했습니다 !

한명 씩 차례대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소개

1. 기획자 @tracer

늘 알 수 없는 정신 상태의 소유자!

아무도 지키지 않는 출근 시간 (11시)를 지키는 체제의 수호자!

경력사항: 오버워치 다이아

특이사항 : 의외로 기획을 멀쩡하게 잘 합니다.

대표 포스팅 : https://steemkr.com/kr/@tracer/2hgemd (아이언맨 영화를 그렸습니다)

2. 대표(aka. 잡케) @tobrush

코딩, 그래픽 , 기획 전반의 일을 모두 하시는 대표 형님 !

셋 중 무엇으로 스팀잇에 포스팅을 올릴지 고민하다가

아직 개시도 못했다는 슬픈 전설이 내려옵니다...

대표 포스팅 : 없음

3. 그래픽 디자이너 : @ceoooofm

KakaoTalk_20171227_234014899.png
(VR을 장착한 미래 전사!)

VR을 접한 후 게임이 대박나면 홀연히 사라져서

VR세계로 가겠다고 선포하신 디자이너 형님 !

저를 제외한 팀원 중 스팀잇을 가장 먼저 아셨고,

남다른 애정도 있으십니다.

특이사항 : 최근 금연

대표 포스팅 : https://steemkr.com/kr/@ceoooofm/5dhtjs

4. 그래픽 디자이너 @akcho

KakaoTalk_20171228_154305878.png

스팀잇에 가장 늦게 도착했지만, 가장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악초!

어서 평판 고렙이 되는게 꿈이라고 합니다 .

참고로, 저(라메드)와 기획자 트레, 악초는 같은 나이입니다!

대표 포스팅 : https://steemkr.com/kr-art/@akcho/steemit-rpg

5. 개발자 @lhamed

KakaoTalk_20171227_232742795.png

스팀잇을 전도한 장본인!

그리고 저!...

개발을 맡고 있습니다. 손이 남으면 밸런싱도 하구요.

소개는 여기 까지 입니다.

긴 소개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저희가 만들어 나갈 이야기와 게임들을 전해드리겠습니다 ~

Sort:  

1인 개발자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팀원들이 있었군요?!?라메드님이 다른 팀원들에 비해 초고렙인게 눈에 띄는군요 ㅋㅋㅋ

ㅋㅋㅋㅋ 어쩌다 보니 그렇게 되었습니다 ㅎㅎ.. 1인 개발이었는데 말이죠..

인디게임 개발자분들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저도 작지만 게임개발 해본 경험이있어서 공감되네요! 팔로우 하고갈게요! 앞으로 많은 이야기 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볼게요! 저도 팔로우 했슴당 ㅎ_ㅎ!

오늘 처음 스팀잇을 시작한 hus입니당 팔로우하고갈게요 앞으로 즐겁고 재미난 이야기 기대하겟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맞팔했어요! 잘부탁드려요

인디 게임 개발이라 신기하네요 ㅎㅎ
저는 왜 메인의 용이 탐나죠..

용.. 귀엽죠 ㅎㅎ 반갑습니당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캐릭터 귀엽.........저도 하나주세요 굽신굽신

오버워치 다이아 기획자님 !! 대단하시네요

하핫 언제 같이 한판(?) 하실까요 ㅋㅋㅋ

캐릭터들이 진짜 너무다들귀여우시네욬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갑니다

멋진 개임을 꼭 아이폰용으로 만들어주세요 ㅋㅋㅋㅋ

저도 아이폰 유저라 그게 꿈입니다 (?) 감사합니다 ㅋㅋㅋ

캐릭터 너무 귀엽습니다. 멋진 분들과 팀으로 작업하고 계시다니 부럽네요~

앗! 너무 반갑습니다~ 앞으로 소통 기대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606.46
ETH 3024.95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