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이 나왔네요.

in #kr6 years ago

네이버 오디오크리에이터가 된지 2달 반이 지났네요. 명함이 뚜둥 하고 도착했습니다. 명함까지 챙겨주시니 뭔가 더 소속감과 책임감이 느껴지네요.

5가지 인생의 목표 중, 라디오 DJ 되기란 목표가 있는데 오디오클립 녹음으로 많은 연습이 되고 있습니다 ㅎㅎ 꾸준하고 새롭게 만들어 가 보겠습니다.


5가지 인생의 목표를 살포시 적어봤드랬죠!

주말에 2편의 오디오클립을 올렸습니다. 두 분의 게스트 분들을 모시고 2부에 걸쳐 아래 질문들을 이야기 나눴습니다.

*게스트질문

  1. 여러분에게 성공이란 무엇인가요?
  2. 살면서 성공을 해야 할까요? 그렇다면 그 이유는 뭔가요? 그렇지 안다면 그 이유는 뭔가요?
  3. 살면서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다면 3가지만 말씀해 주시겠어요? 그리고 왜 그렇게 생각하시나요?

성공을 이야기 하다보니 자연스레 행복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고, 그 이야기도 담았습니다. 성공, 행복 다도 철학적일 수는 있지만 스스로에게 꼭 물어봐야 하는 질문이라 생각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남들이 정해놓은 행복과 성공에 끌려다니며 나다운 인생을 살아가기가 힘들어 집니다. 재밌게 들어주시고, 여러분의 인생의 목표 3가지도 (오디오클립) 댓글에 남겨주세요. 이벤트 중이랍니다. 거대한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같이 녹음한 게스트 작가님의 책을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넘어질 수 있는 권리 08. 성공이란 무엇일까요?
넘어질 수 있는 권리 09. 인생의 3가지 목표

Sort:  

게스트가 있으니 잼있네요. 대니얼님과 헤븐님 얘기 들어보면서 제 생각도 다듬어 봅니다.

재밌어 하시니 감사하네요 게스트 분들 과는 고정으로 매월 마지막 주 함께 녹음 예정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699.33
ETH 2887.31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