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2리터 물마시기 모임 멤버 모집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피터입니다.

일단 자랑 좀 살짝 하고 갈게요. 짜잔~ 어제 물 마신 다는 핑계로 스타벅스 텀블러를 하나 샀어요. 소확행이란 말이 요새는 소비하면 확실히 행복해진다라고 쓰인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완전 맞는 말입니다 ೕ(•̀ᴗ•́)

아! 서론이 길었네요. 며칠 전 아내가 모임 중독자인 저에게 모임 하나를 만들어 보라고 제안했습니다.

바로 <하루 2리터 물마시기> 모임입니다. 맨날 물 많이 마셔야지 생각하지만, 은근 쉽지 않잖아요? 오픈채팅방에서 같이 모여서 그날 그날 마신 물 인증하면서 같이 물 좀 마셔보자고요 ㅋㅋㅋ

관심 있으시다면 아래 신청서를 작성하시고, 오픈채팅방에 들어오세요. 하루에 자신이 먹은 물의 양을 인증하고, 물이나 건강 관련 정보들도 나누면 좋을 듯해요~ 한번 경험해 보시고, 아니다 싶으면 쓱하고 빠지면 되니 부담없이 신청해서 들어와 보시길~ 그럼 채팅방에서 봐요~

신청링크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저도 앱까지 사용하면서 물 많이 마시기 습관 좀 들여보려고 하는데 쉽지 않아요 >.<

그쵸! 생각보다 물 많이 마시기가 어렵더라고요 ^^

화장실때문에 평일에도전은 무리인거 같아요~~

ㅎㅎ 화장실은 엄청 가게 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35.31
ETH 3015.23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