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도 피싱메일이 오다니..(삐질)

in #kr6 years ago (edited)

때는
5월 말~6월 초 사이..

오늘도 지정 매수가에 구매됬나 안됬나 하면서 기웃기웃 거리다..

비트코인이
"나 가격 오른다? 응? 올라간다!? 빨리 타라" 하며,

꼬시길래

아.. 나도 이거 들어가야 마나 들어가야 마나.. 머리 쥐어 뜯어면서

"아. 몰라 그냥 지르자" 하면서 로그인했다...
"샀다간 물릴꺼야!!!" 하면서 다시 로그아웃하고

그걸 5월 마지막째 주 부터 6월초까지 계속 왔다갔다했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모스랜드 상장하길래 100원~88원 이거 살까 말까하다 안탔는데 다음날 200원까지 올라가는 -_-)

결과적으론..
비트코인 똥폼만 잡고 떨어졌지만...ㅇㅅㅇ

제 두 귀의 촉이.. 사지말라고 자꾸 해서.."안사"
하고..
안사는데..

그동안
로그인 아웃을 너무 많이해서;;;

내 메일함 "폭격 맞았겠네"
하면서 로그인 기록 지우러들어 갔더랬죠..ㅇㅅㅇ
(신규로 트위터 가입해 놓았는데 스팸 수준으로 오더러는 ㄷㄷ)

역시 들어가지말자

고팍스 로그인 기록과 트위터 알람 콤보로
이미 제 메일함은 폭격 맞은 상태 ㅇㅅㅇ

중간중간 청구서 오는것도 있어서 전체 삭제는 못하고 하나하나 확인하면서 지우고 있는데

쭈~~~~욱 읽고 있다 아래 그림처럼 이런 메일이 들어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1.png

아 스댕~
갑자기 메일 너무 많이 들어와서 그런갑다~

하고 본인 확인할려고 누르니깐
접속이 안되는거예요?

어.. 왜 이러지..? 하고
2번 3번 하는데도 접속이 안되는거예요..

"왜 이래?" 하면서 투덜투덜 하다가..ㅋㅋ

스팸 메일함에 온것도 있있네..
그거 먼저 삭제해야지~ㅇㅅㅇ
하며 들어가 봤는데..

이상하게도..

똑같은 제목으로 온 메일이
스팸 메일함에 있더라구요..(전날인 5월 31일 수신됨)
(간혹 물건 주문하면, 스팸처리되서 스팸함에 들어가는 경우기 종종 있..ㅋ)

4-1.png
△ 스팸처리된 메일

아 그때
느낌이 쌔~~~~~한게..

고객센터에 문의한 결과..
5-1.png

다음 고객센터를 사칭한 메일이였습니다. ㄷㄷ

그때 접속되서 본인인증 그대로 했으면
영혼까지 털릴뻔 했네요 ㄷㄷ

Sort:  

큰일날뻔 하셨어요~ 정말!!
저도 무의식적으로 당할수 있으니
조심해야겠어요

네 ㅎㅎ

헐... 큰일 날 뻔 했네요.ㅇㅅㅇ;;;
저도 아마 스팸 메일이 가득할 거예요.ㅇㅅㅇ;;;
광고 홍보성 메일에 스팸 메일이 너무 많이와서 확인도 안하고 사용도 안하고 메일 계정만 만들어져 있거든요.ㅋ

오호 ㅋ
또또하신데예

헐...고객센터사칭까지.. 저였음 당했을지도..ㅠ 정말 조심해야겠어요~

목숨을 건
클릭질이였습니다.. ㅇㅅㅇ

ㅎㅎ
글 잘읽었습니다.저도 조심해야겠네요

와...이건 좀 무섭네요.생각없이 봤다간 그대로 낚이겠네;;

한국은 여전히 무서운 곳이네요. 저도 요즈뮤파워업 고민에 손가락이 근질근질 해요.. 언제사야되나^^

참아야 합니다~

아니 고객센터를 사칭하다니 헐!!!!
조심해야겠군요
이놈의 세상 ㅠㅠ 보팅드려요 또뵈어요

네 또 뵈요~ 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신고요청 접수 완료

와우. 이런 경우는 처음 보네요.
정말 해킹하는 사람들 모두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범인은 이 안에 있을 수 도 있(응?ㅋ)

천만다행이네요. 멜잘못받으면 트로이목마바이러스에 감염되고 거래소, My Ether Wallet에 있는 코인 모두 털립니다.

그나저나 제 메일 주소 수집을 어떻게 한건지 ㅇㅅㅇ

와... 좀 무섭네요 ㄷㄷ

아주 그냥
(속어로) x 될뻔..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