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공보물이 왔네요 ㅋ

in #kr6 years ago

6.3일 저녁에 가보니깐 우편함에 꽂혀있더군요 ㅋCAM01309.jpg

(저녁 늦게까지 선거 공보물 돌리시는 집배원님들 고생 많습니다..ㅇㅅㅇ..)

봉투가 묵직한게..
어후..ㅇㅅㅇ

그럴만도 한게
이번 선거에서

  1. 도지사
  2. 시장 또는 군수 또는 구청장
  3. 도의회
  4. 시, 군의회
  5. 광역 비례대표
  6. 기초 비례대표
  7. 도 교육감

별도로

  1. 국회의원

선거까지 있으니
아마 저 뿐만 아니라 다들 묵직하실껍니다..ㅇㅅㅇ

선거일은

6.13일


인거 아시죠~?

선거일 당일 주소지 투표하기 힘드시면, 사전투표 꼭 하세요 ㅋ

사전선거일
6월8일 ~ 6월9일

투표소가 있는 언제 어디서나 투표 가능합니다. ㅋㅋ

실제로 작년 대선 때 사전 투표 해봤는데
엄~~~~~~~~~청 편하더라구요..

가장 가까운데 가서 투표하고 오면 되니깐요..ㅋ
(거주지가 아니라서 그런지 투표 끝나면 종이 봉투에 밀봉해서 보냄ㅋ)

회사 근무하다 잠깐 밖에 나와서
그 멀리까지 집 근처 투표하고 온다는게 쉽지 않잖아요 ㅋㅋㅋㅋㅋㅋ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안녕하세요 ㅋ

저도 왔는데...
해봐야겠어요 사전투표 ㅋ
꾹꾹~

한 표에 인당 25,000원 든다고 하니 본전은 뽑으셔야지 말입니다..
꾹꾹~

저도 몇일전에 선거 우편물 받았습니다.ㅎㅎ
하나하나 훑어보며 누구 뽑을지 정해놨어요.ㅋㅋ
내일 사전투표 하려구요. 사전투표 하고 인증 포스팅을 해야겠습니다.ㅇㅅㅇ+ ㅋㅋ

워 ㅇㅇ+
꼼꼼하시네요..

올해는 꼭 사전투표해야겠어요~~어디서나 투표가능해서 좋은것같아요. 그리고 사전투표해보신지인들이 사전투표소 복잡하지않았다고하더라구요.

네 진짜 간단해요 ㅋ
발송될 주소 라벨과 봉투 하나만 더 받으면 끝이거든요 ㅋ

선거인 명부 봉투왠지 숙제 같아요 ㅋㅋ

ㅋㅋㅋㅋㅋ

이번 투표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뽑을 사람도 많아서 헷갈리지 않는게 일이네요 ㅎㅎㅎ

찍는데도 시간이 많이 걸릴꺼 같으니..
줄이 제법 길 ~쭉한길 ~쭉한걸 각오하시고
마음 단디(?) 먹고 가셔야할듯요..ㅎㅎ

벌써 내일이 투표네요~ 사전투표하니 여유롭고 좋더라구요^^

ㅎㅎ
진작에 했으면 좋을텐데 말이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