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작가님 반가워요:)

반가워요! 어제 작품 구경 열심히했어요 ;)

부끄럽네요ㅎㅎ
봐주셔서 감사해요

채팅으로 보내는 방법을 못찾아서 ..
이때쯤 그렷던 그림인데 제가 말하는 비슷한 그림은 찾아봐도 없네요ㅜ 뭔가 비슷해서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아쉽군뇨..
D51708DC-BB87-4B34-ABD1-1787AE41F898.jpeg

오 진짜 비슷하네요! 비슷하면서 다른 느낌...
여기 스팀챗이라고 있긴한데 저는 아직 불편해서 잘 못쓰겠더라구요

제 주변에 그림그리시는분이 많이 없어서 그날 많은 얘기 나누고 싶었는데 못나눈게 엄청 아쉬웠거든요ㅠㅠ 작품도 제대로 못보고..

스팀잇에 작품 많이 올려주세요ㅎㅎ

앗 사실 그림은 잘 안올리려했지만 ... 스케치 위주로 자주 올릴게요 ㅎㅎ

그쵸 아무래도 사람 많은 자리에서 편하게 얘기하는게 어렵다보니ㅜ

나중에 한번 따로 뵈서 이야기 나누고 싶어요!! 괜찮으시다면 .. 제가 식사 대접할게요! 예성씨 작품들 보니까 궁금한 점이 더 많아져서요 ;)

넵ㅎㅎ

Congratulations @lillyjeo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72.42
ETH 2928.5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