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팁] 현질없이 빨리 고래가 되는 방법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요즘 정신없는 @limbba 입니다. 드디어 주중 주식시장도 끝나고 ,저는 시간 날때 스팀잇에서 현질없이 빨리 크는 방법에 대해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연구하고 있는 쪽은 큐레이션 보상과 보팅봇을 이용한 스달 증액을 테스트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남들이 하지 않는 방법중 테스트 하고 있는 내용을 공개할려고 합니다.

저를 포함한 뉴비분들 현질없이 스파업 할려면 정말 힘드시죠? 언제 차곡차곡 모아서 1000, 10000스파를 만들어서 고래가 될지, 도저히 현질이 아니면 답이 나오지 않습니다. 아니면, 정말 글을 잘쓰거나, 팔로우가 많아서 어떤 글이든 보상을 많이 받으시는 분들은 금방 모을수 있겠지만요.

먼저 제가 생각한 방법을 공유하겠습니다. 아직 확실한 방법이 아니기에 테스트가 필요한 방법입니다. 현재 저는 파워다운을 진행중입니다. 어차피 스파라고 해봐야 70정도밖에 없어 보팅이 0.02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 스파로 할수 있는게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제 보팅파워가 0.01이나 0.02니 오십보 백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한 100정도 가지고 계신분도 제가 말씀드리는 방법대로 한번 테스트 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먼저 제가 테스트 할 내용은 스파임대입니다. 제가 70정도를 파워다운 하니 일주일에 4스팀정도 지갑에 들어옵니다. 그러면 스파임대를 위해 블록트레이드에서 어느정도의 스파를 빌려주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스파임대.jpg

4스팀에 34스파정도 90일간 빌려줍니다. 그러면 다른건 제외하고 이 스파만 가지고 계산을 해보겠습니다. 그럼 순수 34의 스파를 가지고 보팅을 테스트 해보겠습니다.

스파.jpg

스팀나우에서 0.01이 찍힐려면 22 정도가 필요하군요. 그러면 대충 계산해보면 34스파는 1.5정도 보팅파워가 됩니다. 그럼 아직 무료 스파임대에서 벗어나지 못한 뉴비분들의 지갑에서 큐레이션 보상을 보겠습니다.

스파보상1.jpg

스파 보상으로 0.027를 받았습니다. 그럼 어떤 포스트에 보팅을 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스파테스트 12.jpg

보상금액이 42달라인 곳에 0.01를 보팅해서 0.027를 받았군요. 물론 스파 보상은 보팅 인원과 순서나 다른 요인들에 의해 결정이 됩니다. 하지만, 정확히 알수가 없으니, 대략 보상금액을 정했습니다.스파 15에 42달라 포스팅에 보팅 했을시 받는 금액이 0.027이면 4스팀을 스파임대를 했을때 받는 스파가 34이니 같은 보상금액 보팅이면 0.054정도 보상을 받을수 있겠습니다. 그럼 하루에 풀보팅 10번이면 0.5 스파를 얻을수 있습니다.

다시 계산해서 90일간 스파를 임대하니 하루 벌어들일수 있는 스파양 0.5*90= 4.5정도가 되니 이익입니다. 물론 포스팅후 30분에 가장 먼저 보팅을 하고, 그 뒤에 포스팅 보상금액이 높아지만, 받는 스파 양은 제가 확인하기엔 9배정도까지 차이가 났습니다. 그리고, 포스팅 보상 금액이 42달라가 아닌 더 높다면 받은 큐레이션 보상금액도 늘어나게 됩니다.

또한 3개월간 스파다운동안 기존 스팀파워도 쓸수가 있습니다. 아래 그림을 확인해주세요~

스팀나우.jpg

스팀나우에서 스파 다운후 보팅파워 화면입니다. 3개월간 천천히 저의 보팅파워를 사용하면서 일주일마다 스파 임대로 보상도 늘어나게 됩니다. 물론 복리로 늘어납니다. 어찌보면 파워다운이 잘만 이용하면 더 이득이 될수 있습니다.

그런데 스팀잇에서는 커뮤니티에서 이벤트일때 스달을 출금 안하는 분들에게 특혜를 주더군요. 그런데 파워다운까지 하게 되면, 스티미언님들에게 안좋은 인상을 줄꺼같아서 망설여지지만, 그래도 테스트를 위해서 과감히 파워다운을 했으니, 좋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결과는 3개월 후쯤 제 지갑을 보시면 스파가 얼마나 늘었는지 확인하면 될듯 합니다.

큐레이션 보상을 많이 받기 위해 제가 저번에 적었던 포스팅 (보팅팁) 남는 보팅파워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여기에 보시면 큐레이션 보상을 올릴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도 이방법으로 현재 테스트중인데 아직 보상이 돌아오는 시간이 되지 않아 적확한 데이타가 없습니다만, 몇일뒤에 들어오는 보상 결과를 확인해야 겠습니다.

혹시 제가 잘못 알고 있는 내용이나 아니면 빠진 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보충 설명 부탁드려요~

제글이 유익하셨다면, 리스팀과 팔로우 부탁드려요~ 홍보와 칭찬을 받아본적이 없습니다. 혹시 정말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한번이라도 받고 싶습니다 ^^

Sort:  

좋은 방법이네요!
나중에 한번 시도해봐야겠습니다.

Just do it!

뉴비라서 읽어도 무슨 말인지 모르겠습니다..ㅠㅠ 무조건 스팀파워가 높아야지 유리하다는건 알겠는데 왜 스팀다운을 하셨는지..? 헤헤 죄송..ㅠ
팔로우하고 가요~ 맞팔 부탁드립니다(스팀인의 매너^0^)

스파 임대를 위해서 투자를 하는거죠. 70스파가 한번에 전부 다운되서 전부 임대하면 500 이상 스파가 생기고 이걸 90일동안 이용해서 70 스파 이상을 뽑아내면 이익인거에요.또 이걸 복리로 하면 훨씬 더 많이 스파업을 할수 있습니다

오호 완전 신세계!
저는 이런 방법이 있는줄은 또 몰랏네요.ㅎ

네 ^^ 감사합니다~

아직은 완전히 이해는 안되지만..이런 방법은 생각도 못했네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테스트후 결과도 공유할께요 ^^

새로운 도전이군요

스팀파워가 작은 플랑크톤이다보니

고래가 될수 있다고하면 솔깃해지네요

ㅋㅋ

아직 테스트가끝난건 아닙니다 생각을 먼저하고 테스트 해봐야지요 안되면 제 스파만날라가니까요 ^^

스파임대 아직 한번도안해봐서 다음에 시도한번해봐야겟네요 잘봤습니다.

항상 처음이 어렵죠 한번하고나면 다음에는 쉬워요

잘 모르겠어요.ㅠㅠ. 하지만 보팅 드리구갑니다.

감사합니다

무척 흥미로운 방법이네요. 흐음... 테스트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기대됩니다!

결과 나오면 포스팅 하겠습니다

솔직히 파워다운은 뉴비입장에서 좋은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유상 스파임대는 생각해본적 없었지만 상당히 매력적이네요.

파워다운은 스파임대를 하기 위해 필요해요.

올리시는 글마다 너무 유용하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맞팔 갑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